Redbull 사건의 부패, 음모 혐의

Redbull 사건의 부패, 음모 혐의
쁘라윳 찬오차 태국 총리가 지시한 독립 조사에 따르면 수사관들의 부패와 음모가 2012년 뺑소니 사고로 기소된 Vorayuth “Boss” Yoovidhya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Redbull 사건의

사설토토사이트 프라윳 행정부가 오랫동안 사우디아라비아의 억만장자 씨족과 긴밀한 동맹을 맺어온 쁘라윳은 화요일 레드불 사건이

국가의 법과 형사 시스템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다.

그는 “경찰, 법무장관, 정치인이 관련되어 있었다”며 비차 마하쿤이 주도하는 조사에서 그에게 전달된 보고서에 연루된 (최소한)

10명에 대해 “법적 및 윤리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했다.

총리는 또한 언론에 Vicha의 패널이 강조한 5가지 사항을 조사하기 위해 진상조사단을 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icha는 NACC(National Anti-Corruption Commission)의 전 국장이며 현재 Rangsit University 법학부의 학장입니다. more news

보고서에 따르면 Vicha는 이 사건이 부패와 Red Bull 자손 Vorayuth를 결박시키려는 음모에 의해 오염되었다는 광범위한 의혹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Vicha는 “증거에 따르면 일부 혐의가 사례 보고서에서 제외되었기 때문에 수사관들이 전문적으로 일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사 결과 경찰은 수사에 6개월가량 소요됐으나 검찰의 지시에 따라 피고인을 법원에 송치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허위증거를 제기하는 것부터 검찰, 공무원, 변호사가 협력해 사법절차를 훼손하는 등 공무원들 사이에서 부패와 공모의 흔적이 발견됐다. Vicha는 부패를 유독한 과일을 생산하는 유독한 나무에 비유했습니다.

Redbull 사건의

“우리는 0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조사를 제안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 재판을 도피한 용의자들에 대한 공소시효를 정지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사건에 연루된 정부 고위 관리들도 조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Vicha는 이제 사건에 대한 추가 조사를 위해 NACC 및 공공 부문 부패 방지 위원회(PACC)와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orayuth는 2012년 9월 3일 방콕의 Thong Lor 지역에서 오토바이 경찰관 Wichian Klanprasert 상사와 페라리를 충돌시켜 살해하고

사고 당시 코카인을 사용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2017년 개인 제트기를 타고 나라를 떠났지만 당국이 7월에 그에 대한 모든 혐의가 취하된 것으로 밝혀지면서 그의 귀국이 널리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서 해시태그 #BoycottRedBull을 사용하는 수십만 명을 포함하여 대중의 엄청난 항의는 총리가 설정한 최신 조사를

포함하여 3개의 새로운 조사를 촉발했습니다.

Red Bull 공동 설립자 Chaleo Yoovidhya의 손자인 38세의 이 38세는 순자산이 202억 달러로 태국에서 두 번째로 부유한 가문이 된 씨족의

일원입니다. Forbes Magazine은 보도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의를 도피한 용의자에 대한 기소 제한은 중단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