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C은 유가를 올리기

OPEC은 유가를 올리기 위해 감산을 연장할 것인가?

원유는 많은 생산자들의 입맛에 너무 저렴합니다.

석유 수출국 그룹인 OPEC의 에너지 장관들이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하기 위해 비엔나에 있는 본부에서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룹 외부의 일부 석유 공급업체 대표들이 합류할 것입니다.

먹튀검증 의제: 다음 달에 만료될 예정인 작년에 합의된 석유 생산 억제를 연장할지 여부.

OPEC은

이 조치를 취하는 것에 대한 그룹의 광범위한 지지가 있으며 회원들은 또한 석유 생산량에 대한 상한선을 더 줄이는 것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공식 회의는 목요일에 열리지만 주요 양자 회담은 공식 회의에 앞서 비엔나 호텔에서 열릴 것입니다.

2개의 주요 참여자는 이미 기존 제한을 내년 3월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OPEC의 최대 생산국인 사우디아라비아와 조직 외부의 최대 수출국인 러시아입니다.

OPEC은

OPEC과 기타 석유 수출업체의 문제는 거의 3년 전 석유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가격 벤치마크로 널리 사용되는 북해 브렌트유는 2014년 6월 배럴당 최고 115달러를 기록했지만 연말에는 그 절반 수준으로 떨어졌다.

OPEC 회원국은 브렌트유를 판매하지 않을 수 있지만, 원유 가격은 이 벤치마크와 평행하게 움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OPEC의 관점에서 볼 때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2016년 1월 브렌트유 가격은 배럴당 28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 이후 반등했지만 배럴당 50달러 중반을 넘지 않았습니다.

부분적인 회복은 OPEC 회원국의 재정 부담을 일부 덜어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부 지출 삭감으로 대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강력한 가격 회복으로 실제로 할 수 있습니다.

1960년에 결성된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회원국의 에너지 정책을 조정하고,

세계 석유의 약 3분의 1을 생산하는
알제리, 앙골라, 에콰도르, 가봉, 이란, 이라크, 쿠웨이트, 리비아, 나이지리아,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UAE, 베네수엘라
미국과 러시아와 같은 다른 주요 산유국은 OPEC 회원국이 아닙니다.

한 가지 예를 들면; 지난해 사우디아라비아는 국가 소득의 17%에 해당하는 정부 재정 적자를 기록했다. IMF는 올해 이 비율을 10%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상당한 개선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너무 높습니다.

과거에 물가가 높았던 시기에 발생한 잉여는 사우디가 관리할 수 없는 정부 부채라는 임박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PEC과 러시아를 포함한 다른 석유 수출국 그룹이 이미 한 것은 가격을 올리기 위해 생산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들은 작년 12월에 동의했습니다.

감소량은 하루에 거의 180만 배럴로 전 세계 석유 생산량의 약 2%에 해당합니다.more news

과거 OPEC 국가들은 종종 감산에 동의했지만 자신들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개별 국가가 속임수를 쓰고 더 많이 팔고 다른 국가가 생산량을 줄이고 가격을 더 높이길 바라는 유혹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OPEC의 규율이 놀라울 정도로 강력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

(IEA) 부유한 국가의 감시자는 제한 준수가 95% 이상이라고 추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