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팬데믹 동안 운이 좋았다

NFL

NFL 팬데믹 동안 운이 좋았다

내셔널 풋볼 리그는 6주차를 무사히 보냈습니다.
여러 팀에 연결된 일부 사람들이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게임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목요일 밤 축구와 함께 7주가 되었습니다.
뉴욕 자이언츠 팀은 필라델피아 스타디움의 관중석에 있는 일부 고객과 함께 필라델피아와 맞붙기 위해
뉴저지 턴파이크를 버스로 달리고 있습니다.
자이언츠와 뉴욕 제츠는 COVID-19로 인해 2020 NFL 시즌 동안 관중석에 팬이 없을 것입니다.
2020 시즌이 끝나고 플레이오프가 시작되는 시점은 큰 물음표입니다.
지난 주 NFL 1월 31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프로볼 경기를 취소했으며
NFL 2월 7일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열리는 슈퍼볼 경기를 연기하고 시즌 18주차에 일정을 다시 잡아야 합니다.
NFL은 17주 동안 진행됩니다. 시즌은 1월 3일에 종료되며 플레이오프는 1월 9일에 시작됩니다.

링크 모음

NFL은 줄타기를 하고 있습니다. 위스콘신은 COVID-19 문제이고 플로리다는 개방되어 있으며 COVID-19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Tennessee Titans 프랜차이즈는 Tennessee 주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바이러스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NFL은 또한 콜로라도, 인디애나, 미네소타를 포함한 COVID-19의 급증하는 주에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FL은 COVID-19의 영향을 받아 일정의 일부를 저글링했습니다.
그러나 NFL은 거의 모든 경기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개별 팀이 COVID-19 질병뿐만 아니라 애틀랜타와 잭슨빌에 연결된 사람들을 겪고 있는
New England Patriots 프랜차이즈와 함께 시설을 폐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프랜차이즈. 의료 전문가들은 2차 물결이나 3차 물결이 오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NFL 그런 일이 발생하면 게임을 하기 위해 일주일을 추가했습니다.

미시간-미네소타 빅텐 매치업은 COVID-19 발생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미시간 주 워시테노 카운티 보건 당국은 카운티가 캠퍼스 내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미시간 대학교 학생들에게 11월 3일까지 학교에 머물라고 명령했습니다. 하지만 붙는 조건이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 미식축구 팀은 이번 주말 컨퍼런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Big Ten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교 팀은 미네소타 대학교를 상대하기 위해 미니애폴리스로 이동합니다. 미네소타 대학교에서 COVID-19가 발생하고 일부 플레이어가 질병으로 인해 게임을 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COVID-19는 현재 거의 논의되지 않은 뇌진탕이나 무릎, 다양한 관절 부상 및 부러진 뼈 문제와 같은 또 다른 축구 위험입니다. 바로 축구입니다. Big Ten 축구의 반환에서 한 명의 코치가 누락됩니다. 퍼듀의 제프 브롬 감독은 코로나19로 인해 자리를 뜨지 않습니다. 10월 17일 루이지애나 주립대학과의 경기를 위해 9만 명이 대학의 게인즈빌 경기장을 가득 메우기를 원했던 플로리다 감독 댄 뮬런(Dan Mullen)도 코로나19로 결장했다.

건강정보

일부 사람들은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대학생 무리로 간주하지만 대학 축구는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비즈니스입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 없는 대학 축구 프로그램에 이용할 수 있는 특혜가 있습니다. 대학 프로그램에 연결된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COVID-19 검사를 받으며 빠른 검사가 가능합니다. 대규모 대학 미식축구 프로그램은 케이블 TV 네트워크에 TV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해당 프로그램은 해당 네트워크 및 마케팅 파트너에게 중요합니다. 마케팅 파트너 또는 광고주는 18세에서 54세 사이의 남성 인구 통계에 도달하여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미시간 주 앤아버에 건강 위기가 있을 수 있지만 경기는 계속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