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and Park 퍼레이드 학살의 용의자

Highland Park

Highland Park 퍼레이드 학살의 용의자 Robert ‘Bobby’ Crimo III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
7명이 사망하고 30명 이상이 부상당한 시카고 교외의 7월 4일 퍼레이드에서 총기 난사 사건의 21세 용의자는 래퍼 지망생이다.
수사관들이 조사하고 있는 폭력적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명백한 흔적과 함께.

여러 명의 법 집행관이 자동차 추격전 끝에 총을 겨눈 로버트 “바비” 크리모 III를 구금했습니다.
노스 쇼어 타운 하이랜드 파크(Highland Park)에서 월요일 대학살이 발생한 지 몇 시간 후.

수사관들은 Instagram, Snapchat,
Twitter, TikTok, YouTube 및 Discord는 Crimo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이크 카운티 보안관실 관계자는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수사에 따르면 크리모가 몇 주 동안 공격을 계획하고 부착된 사다리를 통해 접근한 사업체 옥상에서 행진하는 사람들에게 발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크리모가 에피소드 중 70발 이상을 발사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도주할 때 당황한 군중과 어울리기 위해 여성복을 입고 있었다.
Lake County 보안관의 Sgt.
크리스토퍼 코벨리.
Covelli는 Crimo가 일리노이 공격에 사용했다고 주장하는 고성능 AR-15 스타일 소총을 합법적으로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코벨리는 합법적으로 구입한 두 번째 소총이 크리모가 운전하던 차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Highland Park

토토사이트 그는 크리모가 2개의 권총을 포함해 3개의 다른 무기도 합법적으로 구입했으며 수사관들이 아버지의 집에서 압수했다고 말했다.
일리노이 주 경찰은 19세 때,
Crimo는 2019년 12월 총기 소유자 신분증을 신청한 후 무기 구매를 위한 4가지 신원 조회를 통과했습니다.
21세 미만이었기 때문에 그의 아버지가 그의 지원서를 후원했고 심사 당시
주 경찰은 “명확하고 현재의 위험을 입증하고 FOID 신청을 거부할 근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주 경찰은 Crimo의 FOID 신청을 승인하기 전에 범죄 기록을 검토한 결과 2016년 1월 미성년자가 담배를 소지한 조례 위반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Crimo는 그의 배경 조사에서 명백히 드러나지 않은 경찰과의 두 번의 골치 아픈 충돌에도 불구하고 총기 면허 승인을 받았습니다.
화요일 오후 기자회견에서 코벨리는 경찰이 크리모가 2019년 4월에 자살을 시도한 후 확인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부모가 경찰관 Crimo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확신한 후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코벨리는 2019년 9월 크리모가 FOID 카드를 신청하기 약 4개월 전인 크리모가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을 죽이겠다고 위협했다고 주장한 가족으로부터 경찰을 불렀다고 말했다.
그는 가족이 기소를 거부했을 때 사건에 대해 기소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경찰은 16개의 칼을 압수했다.more news
Crimo에서 단검과 검을 들고 일리노이 주 경찰에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병장 일리노이 주 경찰의 Delilah Garcia는 2019년 9월 사건에서 Crimo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