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발생 7개월 후 BC주 Lytton에서 복구 속도 좌절감 고조

화재 발생 복구 팀은 도시 기록의 손실과 재건의 장애물 중 복잡한 유산 제안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2월 초의 눈으로 덮인 새 코트는 BC주 리튼에 있는 건물과 차량의 그을린 잔해를 거의 가리지 못합니다.

지난 6월 대재앙으로 인해 건물과 주택의 약 90%가 파괴된 이후 눈을 제외하고는 마을에 거의 변화가 없었습니다.

한때 집이 있었던 부지는 여전히 검은 잔해와 재로 뒤죽박죽입니다. 지금쯤 재건축이 본격화되기를 바랐던 Jessoa Lightfoot 전 시장과 같이 주민들에게는 고통스러운 일이 되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라이트풋은 “지금은 큰 빈 구덩이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당신은 우편물을 받을 수 없고, 의사에게 갈 수 없고, 약국에 갈 수 없고, 친구를 만날 수 없고, 사람들을 되찾는 데 얼마나 걸릴지 정말 걱정합니다. “

오늘 Lightfoot은 마을의 고등학교인 Kumsheen ShchEma-meet School의 방에 위치한 Lytton Resiliency Center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모여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화재 발생 복구

자원 봉사자 Denise O’Conner는 들르는 사람들에게 빵을 나눠주고 우편물 수령 방법부터 보험 문서 인쇄 방법까지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Conner는 파괴되지 않은 도시의 한 지역에 있는 임대 주택에서 살고 있으며 그녀의 소유지에서 작업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7개월은 긴 시간이고 그렇게 많은 달 동안 아마도 적어도 5개월 동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인지된 진전의 부족은 긴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화재가 발생한 후 마을에는 3명의 복구 관리자가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관리자는 마을이 복구 모델을 변경하면서 해고되었습니다.

좌절감 화재 발생 복구 속도

Jan Polderman 시장은 CBC News와의 인터뷰를 거부하면서 주민들의 비판을 인용하고 그들의 불만을 정당화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시장은 두 명의 마을 의원과 함께 B.C.가 배치한 고문 팀의 도움으로 복구 과정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정부.

고문 중 한 명은 재해 복구 경험이 있는 Ron Mattiussi입니다. 그는 2003년 화재 당시 킬로나 시 관리자였으며 2018년 대홍수 이후 그랜드 포크스 시를 돕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그 도시들은 자연 재해로 이웃을 잃었지만, 마을 기록이 모두 포함된 Lytton의 마을 사무실과 마을의 주요 기반 시설 대부분이 파괴되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Mattiussi는 “현실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장애물은 모든 유산이 거쳐야 하는 복잡한 유산 제안 과정이라고 덧붙였다.

Lytton 마을은 고대 First Nation 정착지에 위치한 고고학적으로 중요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즉, 토양을 교란하는 작업에는 허가가 필요합니다.

“불행히도 지상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지만, 배경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