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첫 코로나19 사망자 보고

홍콩, 첫 코로나19 사망자 보고
홍콩–홍콩에서 1월에 기저 질환을 앓고 있는 39세 남성이 코로나19 첫 사망자를 보고했으며 중국 우한시를 방문한 적이 있다고 병원 직원이 말했다.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첫 번째 사망자가 일요일에 보고되었습니다. 44세의 중국인 남성이 바이러스의 진원지인 우한에서 필리핀으로 여행을 갔다가 사망했습니다.

홍콩

토토사이트 중국의 사망자 수는 화요일 420명 이상으로 새로운

일일 기록으로 증가했고 중국의 총 감염자는 3,235명이 증가한 20,438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미국, 일본, 태국, 홍콩, 영국 등 23개 국가와 지역에서 최소 151명의 환자가 발생했다.more news

홍콩의 사망은 곤경에 빠진 지도자 캐리 람(Carrie Lam)이 남은 3개의

검문소를 개방한 지 하루 만에 아시아 금융 허브에서 수백 명의 의료

종사자들이 정부가 중국 본토와 도시의 국경을 완전히 폐쇄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화요일 이틀째 파업을 시작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Carrie Lam이 국경 폐쇄를 거부함에 따라 더 많은 (사망)가 올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정부를 위협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발병을 막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파업에 참가한 26세 간호사 Cheng이 말했습니다.

최신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은 도시에서 거의 300명을 죽인 2003년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의 기억을 되살려 냈습니다.

이전 영국 식민지에서는 지금까지 새로 발견된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인된 사례가 15건이 있으며, 그중 한 건은 지역에서 전염되었습니다.

화요일에 사망 한 홍콩 거주자는 지난 주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인 된 후 격리 병동에 보관되었습니다. 현지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여행 이력이 없는 그의 어머니(72)는 잠복기 동안 집에 머물렀다고 당국은 말했다.

홍콩

미국, 호주, 싱가포르, 뉴질랜드, 베트남은 최근 중국에 체류한 외국인의 입국을 거부한 국가입니다.

람 장관은 국경 전체를 폐쇄하라는 요구를 거부했으며 그러한 조치는 “부적절하고 비현실적”이며 “차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당국은 중국 본토와의 국경 통과 4개를 추가로 폐쇄하고 국제공항, 마카오와 중국 남부 도시를 연결하는 다리, 북쪽의 선전만 항구를 개방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결성된 병원 당국 직원 연합(HAEA)의 약 2,700명의 노동자들이 월요일에 홍콩 국경 봉쇄와 병원 직원 보호 강화를 요구하는 파업에 들어갔다.

빨간색과 흰색 플래카드를 들고 “지금 홍콩을 구하십시오. 저는 파업 중인 병원 당국 직원입니다.” 화요일에 마스크를 쓴 노동자들이 병원 구룡에 위치한 본부 내부에서 외부 주요 도로로 쏟아져 나왔다.

위니 유 HAEA 회장은 18,000여명의 연합 회원 중 9,000여명이 화요일 파업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Yu는 “우리의 요구는 병원 당국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Carrie Lam이 우리와 직접 협상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 병원 당국의 대변인은 오늘날 공립 병원에 의료진이 많이 없기 때문에 일부 응급 서비스가 “심각한”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공지에서 홍콩의 자발적 구급차 중 하나인 St. 존 구급차–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모든 응급처치 및 구급차 업무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