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제 내성의 ‘조용한 대유행’을 퇴치하기 위해

항균제 내성의 ‘조용한 대유행’을 퇴치하기 위해 더 많은 백신 개발: WHO
세계보건기구(WHO)는 화요일 AMR(항미생물 내성) 박테리아 병원체를 퇴치하기 위해 더 많은 백신을 개발해야 하며 각국은 현재 사용 가능한 백신을 더 잘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항균제

유엔 기구는 추가 투자와 연구를 안내하기 위해 현재 개발 중인 백신 파이프라인에 대한 최초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항생제 내성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진균 및 기생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더 이상 약물에 반응하지 않아 감염을 치료하기 어렵게 만들고 질병 확산, 심각한 질병 및 사망의 위험을 증가시킬 때 발생합니다.
WHO는 이 “조용한 대유행”이 공중 보건에 대한 주요 우려 사항이라고 말했습니다.

내성 박테리아 감염만으로도 연간 거의 500만 명이 사망하고 120만 명 이상이 AMR에 직접 기인합니다.

이 보고서는 61개의 백신 후보를 식별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개발 후기 단계에 있지만 대부분은 곧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백신을 사용하여 감염을 예방하면 AMR의 주요 동인 중 하나인 항생제 사용이 감소한다고 WHO 항생제 내성 사무차장인 Hanan Balkhy 박사는 말했습니다.
공평한 접근

그러나 AMR로 인한 사망의 원인이 되는 상위 6개 세균성 병원체 중 단 하나(폐렴구균 질환)만이 백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항균제

그녀는 “폐렴구균 백신과 같은 생명을 구하는 백신에 대한 저렴하고 공평한 접근이 생명을 구하고 AMR의 증가를 완화하는 데 시급히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피가이드사이트 WHO는 또한 폐렴구균 질환, 결핵 및 장티푸스를 포함하는 4가지 우선순위 세균성 병원체에 대한 백신과 같이 이미 존재하는 백신에 대한 공평하고 전 세계적인 접근을 요구했습니다.

전염병으로부터 배우기
“파이프라인을 풍부하게 하고 백신 개발을 가속화하려면 파괴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코비드-19 백신 개발 및 mRNA 백신의 교훈은 박테리아에 대한 백신 개발을 탐색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병원 획득 감염과 관련된 병원체를 포함하여 백신 혁신 및 개발이 직면한 몇 가지 과제를 살펴봅니다.

문제는 입원한 모든 병원 환자들 사이에서 표적 집단을 정의하는 것의 어려움, 백신 효능 시험의 비용 및 복잡성, 감염에 대한 백신에 대한 규제 또는 정책 선례의 부족을 포함합니다.

백신 개발은 비용이 많이 들고 과학적으로 도전적이며 종종 실패율이 높으며 성공적인 후보의 경우 복잡한 규제 및 제조 요구 사항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COVID 백신 개발의 교훈을 활용하고 AMR을 해결하기 위해 백신 검색을 가속화해야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