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상상할 수 없었던 파키스탄의

한때 상상할 수 없었던 파키스탄의 기록적인 강우량이 이제 한 세기에 한 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을 분석한 과학자 팀에 따르면 기후 변화로 인해 지난 달 파키스탄의 3분의 1을 물에 잠긴 전례 없는 몬순 강우량이 훨씬 더 많이 발생했습니다.

극적인 홍수로 거의 1,500명이 사망하고 약 300억 달러의 피해가 발생했으며 수십만 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토토사이트 8월에 Sindh와 Balochistan 지방은 모두 해당 월에 기록된 가장 높은 총 강우량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강수량에 대한 일반적인 월간 총계의 약 7배와 8배입니다.

한때 상상할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이러한 강력한 강우량은 현재의 기후에서 100년에 한 번, 그리고 그 이상으로 예상될 수 있습니다.

한때 상상할

연구원들은 목요일 World Weather Attribution 이니셔티브가 주최한 기자 회견에서 세계가 계속 따뜻해지면서 미래에 종종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뉴스 가치가 있는 기상 현상을 가능한 한 빨리 분석하고 사람들이 가장 관련성이 있을 때 기후 변화의 역할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전 세계의 과학자들을 모았습니다.

외부과학적 심사를 거치지 않았거나 과학저널에 게재되지 않은 분석,

동료 검토를 거친 방법론을 기반으로 하며 최근 많은 유명 기상 현상에 적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분석은 종종 몇 달 후에 저널에 게재됩니다.

연구원들은 사건에 대한 기후 변화의 지문을 이해하기 위해 인더스 강 유역에서 60일 동안 몬순 시즌 강우량의 연간 최대치를 분석했습니다.

홍수가 집중된 곳. 그들은 또한 큰 피해를 입은 Sindh와 Balochistan의 몬순 강우량이 가장 많은 5일 기간을 관찰했습니다.

이 연구는 기후 변화가 지역과 기간 모두에 대해 폭우의 가능성을 부풀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신드(Sindh)와 발루치스탄(Balochistan)에서 가장 집중적인 기간에 내린 강우량의 3분의 1이 기후 변화 때문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강렬한 몬순 비는 “기후 변화가 없었다면 비참할 정도로 높은 강우량을 보였을 것입니다.more news

그러나 기후 변화 때문에 더 나쁘다.”라고 Grantham의 기후 과학 선임 강사인 Friederike Otto가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및 환경 연구소이자 이 이니셔티브의 공동 설립자. “특히 취약한 지역에서는 작은 변화가 매우 중요합니다.”

파키스탄의 홍수는 몬순 강우량이 극도로 다양하기 때문에 최근의 다른 원인 연구보다 불확실성이 더 큽니다.

이용 가능한 기후 기록은 1950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기후 모델은 남아시아 지역의 복잡한 기상 과정 중 일부를 나타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기후 모델은 일반적으로 세계의 이 지역에서 몬순 특성을 포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Mariam Zachariah가 말했습니다.

Imperial College London의 일부인 Grantham Institute의 연구원. “우리는 모델의 결과에 큰 불확실성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기후 변화가 그러한 심각한 재난을 초래한 유일한 요인은 아니라고 분석이 밝혔습니다. 파키스탄은 2010년에 비슷한 기후와 날씨 특성을 공유하는 치명적인 홍수를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