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마스크 갱신 명령 뒤집기

필라델피아 마스크 갱신 명령 뒤집기 도시 중 처음으로 실내 착용 의무 규정을 부활시켰습니다.

필라델피아 마스크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법원에 코로나19 범유행의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필라델피아의
실내 마스크 착용을 뒤집기 위한 소송을 제기했다. 필라델피아 마스크

토요일 영연방법원에 제출된 이 소송은 필라델피아가 그러한 권한을 부여할 권한이 없다고 말했다.

필라델피아는 이번 주 초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급격히 증가했다는 보고를 받은 후 미국의 주요 도시 중 처음으로
실내 마스크 권한을 회복했습니다. 시 보건부 고위 관계자는 오미크론 아변종에 의한 잠재적인 새로운 파동을 사전에
방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학교에서 주 전체의 마스크 의무에 대한 성공적인 도전을 한 관련자 중 한 명인 토머스 W. 킹 3세 변호사는 시의 긴급 명령은 연방질병통제예방센터의 권고에 어긋난다며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배신자 기준을 부과했다”고 말했다.

‘더 뷰’는 수정헌법 2조에 반대하며, 총기 폭력에 대해 비난합니다: ‘그게 문제예요’

이 소송은 시 보건 공무원들이 주 의회 의원, 주 보건부, 주 자문 보건 위원회의 권력과 권한을 남용했다고 비난하고 있다.

케빈 레사드 필라델피아 시장실 통신국장은 “특정 사건에 대해 코멘트할 수 없다”면서도 “법원이 다른 원고의 긴급동의안을 기각한 것을 인용했다”고 말했다. 레사드는 “법원은 시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통제하는 데 필요한 예방조치를 제정할 법적 권한과 필요한 유연성을 모두 갖고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주와 도시들은 2월과 3월 초에 CDC의 새로운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요건을 철회했다. CDC는 환자 수를 줄이고 병원 수용량에 더 중점을 두었으며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마스크를 안전하게 벗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필라델피아의 한 상점 앞에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예방책으로 마스크를 요구하는 표지판이 2022년 2월 16일에 보인다.

필라델피아는 3월 2일 실내 마스크 사용을 종료했다. 하지만 월요일에. 셰릴 베티골 보건위원은 10일 만에 확진 코로나19 환자가 50% 이상 증가한 것을 예로 들며, 이는 시 가이드라인이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는 문턱값이다.

‘LIBS OF TIKTOK’ 크리에이터는 트위터의 이중 잣대를 보여준다: ‘당신은 폭력을 위협할 수 있다’ 그리고 여전히 계정을 유지한다.

베티골레는 “만약 우리가 이전 감염의 물결마다 입원의 물결, 그리고 사망의 물결이 뒤따랐다는 것을 알고 지금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많은 주민들에게 너무 늦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건 검사관들은 월요일부터 도시 사업장에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것을 시작할 것이다.

외식업계는 근로자들이 새로운 규정에 대한 고객들의 분노에 시달리게 될 것이라며 새로운 권한 부여에 반대했다.

주 대법원은 지난 12월 주지사가 펜실베이니아 주 국회의원의 긴급재난 선포 철폐를 이유로 펜실베이니아 주 학교와 보육원에 마스크를 요구할 법적 권한이 없다고 판결했다.

필라델피아 사람들은 그저 단순하고 단순하게 그것을 무시할 필요가 있다. 물론 내가 TX에 살아서 기뻐. 우리는 오랫동안 탈을 벗었다. 심지어 명령이 있었을 때도 우리는 그것을 무시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자유롭지만, 우리는 여기서 선택할 자유가 있다. 대부분은 그렇지 않다. TX에서 둘러보려면…더 보기

답글

29

오리건 exan05
2시간전에

아이다호는 똑같지만 텍사스보다 코로나에 대해 덜 걱정하거나 엄격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항상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말을 해왔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이 “명령”들을 그냥 무시한다면, 그것들은 무효가 될 것입니다! 뭘 할 수 있겠어? 시민을 다 체포해? 그들은 단지 사람들까지 밀어붙였을 뿐인데…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