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슬로비드를 복용하지 않은

팍슬로비드를 복용하지 않은 사람들도 코로나19가 회복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의 약 3분의 1이 증상의 반등을 경험하게 되며,

화요일 온라인에 게시된 연구에 따르면 항바이러스제 Paxlovid로 치료를 받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카지노 솔루션 출판 전 연구(동료 심사 저널에 게재되지 않았음을 의미함)는 27%의 사람들이

팍슬로비드를 복용하지

코비드로 초기에 개선된 후 증상이 반등했습니다.

팍슬로비드를 복용하지

“항상 일어나는 일입니다. 코로나 치료를 받지 않고 나았다가 나중에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말했다.

연구 공동 저자인 캘리포니아 대학의 전염병 및 세계 공중 보건 책임자인 데이비 스미스(Davey Smith)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샌디에이고 의과대학. 그럼에도 불구하고 Smith는 27%의 결과가 일화적인 증거를 기반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높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12%가 “바이러스 반동”을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Paxlovid를 복용한 사람들 사이에서 문서화되었으며 Paxlovid 반동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항바이러스 치료를 받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바이러스 반동이 발생했습니다.

코로나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처음에 증상이 사라진 후 증상이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증상은 첫 번째 한판 승부보다 더 나쁠 수도 있고 나쁘지 않을 수도 있다고 Smith는 말했습니다. “감염의 자연적인 과정의 변동일 뿐입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다음과 같은 가능성을 인정했습니다.

치료받지 않은 코로나 환자의 증상 재발. FDA가 5월에 의사들에게 Paxlovid 반등에 대해 알리는 건강 경고를 발표했을 때,

또한 “짧은 증상의 회복은 SARS-CoV-2의 자연사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 팍슬로비드 치료와 백신 상태에 관계없이 일부 사람에게 감염.”

왁싱과 쇠약 증상의 현상은 Covid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more news

Paul Sax 박사는 “어떤 면에서 이것은 모든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의 자연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스턴에 있는 브리검 여성 병원 감염병과 임상 책임자. “좋은 날도 있고 나쁜 날도 있다가 결국 좋아지죠.”

특히 팍슬로비드의 리바운드는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주목을 받았고,

Joe Biden 대통령과 그의 수석 의료 고문인 Dr. Anthony Fauci는 항바이러스제를 복용한 지 며칠 후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약에 대한 화이자의 임상 시험에서 팍슬로비드를 복용한 사람들의 1~2%가 음성 판정을 받은 후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Paxlovid를 처방하는 의사를 위한 팩트 시트에서,

제약회사는 이것이 위약군에서도 유사한 비율로 발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Paxlovid를 복용했다고 해도 반동이 명시적으로 약물에 의한 것인지 여부를 말하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Paxlovid가 없었더라면 그들이 최근에 여전히 양성 반응을 보였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