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싱가포르와 장기 스포츠 계약 체결

킹덤 싱가포르와 장기 스포츠 계약 체결
캄보디아와 싱가포르는 월요일 스포츠 분야에서 두 아세안 형제회원국 간의 관계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장기 협정을 공식화할 예정이다.

킹덤 싱가포르와

오피사이트 Thong Khon 캄보디아 국가올림픽위원회 위원장과 그의 싱가포르 측 대표인 Tan Chuan-Jin은 이 역사적인 협약에 서명하여

다음 대회를 위해 양국의 스포츠 동호회를 더욱 가깝게 하는 파트너십 계약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3~6년.

이 계약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이 만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어느 쪽도 변경이나 취소를 요구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3년 더 연장됩니다.

그러나 싱가포르와 캄보디아는 이 협정 기간의 매년 계획된 활동을 문서화하기 위해 연간 교환 의정서를 실행합니다. more news

싱가포르 국가올림픽평의회(Singapore National Olympic Council)와 캄보디아 국가올림픽위원회(NOCC)가 올림픽

헌장을 올림픽 운동의 포괄적인 기초로 삼고 있는 가운데, 양국은 페어플레이 원칙을 일관되게 적용하는 데 있어 완전한 소통과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그들이 참여하는 모든 수준의 스포츠 활동.

킹덤 싱가포르와

두 국가 스포츠 기구는 세미나, 코스 및 상담에 참여하기 위해 임원, 직원, 트레이너, 심사위원, 전문가 및 과학자의

정기적인 교류를 장려하는 것 외에도 선수와 코치의 우수한 훈련 및 개발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도핑과의 싸움
이 협정에 따라 양국 스포츠 연맹은 다양한 분야에서 싱가포르와 캄보디아 국가 시니어 팀과 주니어 팀 간의 합동 훈련을 포함하여 별도의 교류를 촉진할 것입니다. 지역 팀과 클럽 팀이 서로를 방문할 수 있는 규정도 마련되었습니다.

스포츠 도핑에 대한 국제적 투쟁에 따라 싱가포르와 캄보디아는 국가적 및 국제적 수준에서 도핑 남용에 대해 개별적으로 그리고 집단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캄보디아가 싱가포르와 같은 지역 최고의 스포츠 국가 중 하나와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맺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이것은 양측 모두에게 흥미진진한 전망을 열어주고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공동 번영의 시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NOCC 사무총장 Vath Chamroeun은 말했습니다.

“여러 SEA 게임 및 기타 주요 지역 및 국제 행사의 주최자로서 싱가포르의 조직적 경험과 우수성은 2023년 SEA 게임이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이 지역 스포츠 경기의 호스트로서 개최를 준비하는 캄보디아에 중요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0년 전”이라고 Chamroeun은 말했습니다. 스포츠 도핑에 대한 국제적 투쟁에 따라 싱가포르와 캄보디아는 국가적 및 국제적 수준에서 도핑 남용에 대해 개별적으로 그리고 집단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