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서 틱톡 영상 찍다가 10대 소녀 총에

콜로라도서 틱톡 영상 찍다가 10대 소녀 총에 맞아 사망
이달 초 틱톡 동영상을 촬영하던 14세 소녀가 총에 맞아 숨진 용의자 3명이 기소됐다.

가족에 의해 신원이 확인된 알리야 살라자르는 지난 8월 7일 콜로라도주 몬테 비스타에 있는 자택에서 숨졌습니다.

콜로라도서 틱톡

KRDO-TV가 검토한 체포 영장 진술서에 따르면, 그녀는 다른 두 아이와 춤을 추다가 글록 19 권총의 머리에 총을 맞았습니다.

콜로라도서 틱톡

경찰은 오후 4시 26분 먼로 스트리트 300블록으로 출동했다. 현장에 도착한 후 그들은 Aaliyah가 의식을 잃고 숨을 쉬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중에 응급 의료 서비스가 도착했고 “피해자에게서 생명 징후나 생명의 징후는 없었다”고 확인했습니다.

몬테 비스타 경찰국은 사망과 관련하여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2명의 청소년 여성과 21세의 Emiliano Vargas를 체포했습니다.

문제의 권총을 합법적으로 소유한 바르가스는 총격이 일어났을 때 그 건물에 있었던 것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청소년에게 총기를 제공하거나 소지하도록 허용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두 명의 소년은 중범죄와 무기 소지 경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경찰은 Aaliyah가 “뒤에서 누군가가 뭔가를 만지작거리고 있다”고 춤추는 모습이 담긴 총격 직전에 찍은 비디오를 회수했습니다.

TikTok 동영상 촬영 중 소녀 총에 맞아 사망
미국 조폐국 경찰 차량이 2018년 11월 15일 콜로라도주 덴버의 미국 조폐국 덴버 밖에 서 있습니다.

콜로라도주 경찰이 틱톡 동영상을 촬영하던 중 14세 소녀가 총에 맞아 숨진 3명을 기소했다.

경찰관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참석한 십대 중 한 명은 총을 쏘기 전에 Aaliyah를 향해 총을 겨누는 다른 사람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사고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Aaliyah의 할아버지이자 보호자인 Gary Salazar는 지역 네트워크 WCNC와의 인터뷰에서 희생자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그녀는 가게에 들어가서 20명의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었다. 그녀는 바로 그런 사람이었다. 그녀는 사람들을 사랑했고 사람들도 그녀를 사랑했다”고 말했다.

구금된 두 명의 청소년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형량은 콜로라도 청소년 범죄자 시스템 내에서 6년입니다. more news

Gary는 처벌이 범죄에 부합하는지 질문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시.”

Aaliyah의 묘비를 지불하기 위해 gofundme.com에 설립된 크라우드 펀딩은 총 5,000달러의 목표로 3,965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삼촌인 Gary Salazar를 대신하여 Jessica Ornelas에 의해 설정되었습니다.

첨부된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제 삼촌이 어제 오후 늦게 14세 된 손녀 Aaliyah를 비극적으로 잃었습니다.

“Aaliyah는 최근 Monte Vista 중학교 8학년을 졸업했으며 올해 Monte Vista High School의 1학년이 되었을 것입니다. Aaliyah는 Gary의 온 세상이었고 그는 그의 딸을 너무나 사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