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팀 매각 의사

첼시 구단주 ‘나는 이것이 클럽의 최선의 이익이라고 믿는다’고 그는 성명에서 말했다.

러시아인을 대상으로 하는 재정적 제재의 위협에 직면한 첼시의 구단주인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수요일 자신의 아낌없는 투자로 엘리트 트로피 획득 기계로 변모시킨 프리미어 리그 클럽을 매각하려 한다고 확인했습니다.

Abramovich의 트로피 자산은 그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 후 일주일 동안 영국의 제재를 받은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러시아인의 일원으로 포함할 것을 요구하는 정치인들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표적이 되었습니다.

카지노알판매

아브라모비치는 성명을 통해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고, 이런 식으로 클럽을 떠나게 되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클럽의 최선의 이익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러시아의 이웃 국가를 침공하기로 한 결정의 가장 놀라운 비즈니스 영향 중 하나입니다.

한 잠재적인 구매자는 이미 공개되어 Abramovich가 최소 25억 달러의 가격표로 매각을 시도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스위스의 억만장자 Hansjorg Wys는 다른 3명과 함께 “화요일에 Abramovich로부터 Chelsea를 사겠다는 제안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첼시 구단주 로만

그러나 아브라모비치는 “클럽 매각은 패스트트랙이 아니라 적법 절차를 따를 것”이라고 주장했다.

억만장자 과두 정치인은 팀을 유럽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로 끌어올리기 위해 19년 동안 클럽에 제공한 대출금 15억 파운드(미화 20억 달러)를 갚도록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첼시가 클럽 월드컵에서 우승하면서 모든 주요 트로피 세트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는 “팀에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자선 재단을 설립하라고 지시했다”고 말했다. “재단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모든 희생자를 위한 것입니다.”

Abramovich는 자산을 압수하려는 시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첼시 구단주

아브라모비치는 지금까지 하지 않은 우크라이나 공격을 규탄하라는 요구에 직면해 있다.

노동당의 크리스 브라이언트 의원은 하원에서 아브라모비치가 이미 런던 부동산을 매각하려 하고 있다고 주장하기 위해 의회 특권을 이용해 “그는 제재를 받는 것이 두렵다”고 추측했다.

Abramovich가 지난 주말에 클럽을 자신의 소유로 유지하기 위해 일부 통제권을 포기하고 클럽의 “관리인과 보살핌”을 기반으로
전환할 계획을 발표할 계획을 선동하려고 했기 때문에 Abramovich가 첼시에서 보류 중인 퇴장 속도는 놀랍습니다. 수탁자.

운동 기사 보기

아브라모비치는 “마지막으로 스탬포드 브리지를 방문하여 여러분 모두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helsea FC의 일원이 된 것은
일생의 특권이었고 나는 우리의 모든 공동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helsea Football Club과 그 지지자들은 항상 내 마음속에 있을 것입니다.”

Chelsea는 Abramovich가 2003년에 클럽을 인수했을 때 단 한 번(1955년)에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많은 값비싼 이적 덕분에, 이 클럽은 2년 후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했으며 그 이후로 4개를 더 추가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17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