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진핑 ‘공동 번영’은 물러섰다.

중국 시진핑 ‘공동 번영’은 도처에 있었지만, 중국은 물러섰다.

중국 시진핑

중국 시진핑 러시아와의 파트너십은 변함없이 강하다
중국이 가장 중요한 정책 이니셔티브 중 하나에서 후퇴한 것은 시진핑 집권 10년 가까이 중국
경제를 재건하고 불평등을 줄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대부분의 기간 동안, 시 부주석은 중국의 경제 호황으로 인해 엘리트들이 불균형적으로 이익을
얻었다는 우려 속에 중국의 부를 더 많이 재분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공통 번영”으로 알려진 서명 프로그램을 선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익을 올리기 위해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여진 기술 회사들에 대한 단속을 포함한 시 부주석의 정책 추진의 많은 부분을 뒷받침했다.

중국 시진핑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019년 12월 2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비디오 링크를 통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대화한다

그러나 기술 단속의 일부 측면은 계속되는 반면, 이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들은 중국이 성장 둔화를 추진하는 쪽으로 우선순위를 옮김에 따라 흐지부지되고 있다.

코튼 의원, 동료들, 중국에 AI 기술을 제공하는 블랙리스트 기업들에 라이몬도 장관 방문

지난해, “공동 번영”이라는 문구는 국영 언론, 학교, 그리고 시 주석과 다른 사람들의 연설 등 어디에나 있는 것처럼 보였다. 가을 공산당 회의에서 통과된 역사적인 결의안은 그를 마오쩌둥과 대등한 입장에 놓이게 하는데, 이 문구를 8번이나 사용했다.

중국 시진핑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021년 9월 21일 화요일 유엔본부에서 녹음된 메시지를 통해 제76차 유엔총회에서 원격으로 연설하고 있다(AP를 통한 유엔 웹TV).

올해, 리커창 총리가 지난 3월 발표한 17,000자짜리 정부 업무보고서에서 단 한 차례 나타났다.

2019년 7월 2일 중국 베이징의 아침 출근 시간에 자동차가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로이터/제이슨 리)

재정부의 최근 예산 보고서는 중앙 정부가 선거운동에 자원을 배분하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제시하지 않았다. 이 계획의 주요 시험장으로 지정된 저장성의 경우, 새로운 경제 계획은 가난한 가정의 호주머니에 더 많은 돈을 넣을 수 있는 정책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중국 정부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몇 가지 조치를 철회했다. 정부는 지난 달 사회 복지 프로그램에 자금을 댈 수 있었던 새로운 재산세 확대 계획을 보류했지만 부동산 가치를 떨어뜨릴 것을 우려한 엘리트들과 정책 입안자들의 반대에 부딪혔다. 이 세금의 시범 운영은 현재 상하이와 충칭에만 적용된다.

월스트리트 저널을 계속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스키맨67418
6시간전에

공동 번영?
대유행 초기에 이탈리아라는 나라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엄청난 수의 의료 마스크를 중국에 기증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바이러스가 그 나라를 통해 급증했을 때, 중국은 그들에게 마스크를 되팔았다.

그들은 도시 전체를 차입금으로 건설했는데, 그 차입금은 가치가 상승할 것이라는 추측이다. 시장 가치를 낮추고 중국의 경제 붕괴를 지켜보세요. 15억 명의 사람들이 미쳐가고, 음식이 흐트러지고, CCP가 통제력을 잃으며, 파벌들이 핵을 얻고,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지켜보세요.

공산주의 체제에는 공동의 번영은 없다. 가진 게 많고, 가진 게 많지 않은(정부 관료) 사람도 있다.

사람들이 부를 창출하기 위한 동기가 있어야 한다. 반면에 가난한 사람들도 보살펴야 하지만 너무 편해서 일을 하지 않고 정부에 의존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니다. 그것은 이념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나 사실이다.그렇지 않으면 나라가 안정되지 않을 것이다.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