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스럽게 전진하면서 아시아는 몇 가지

조심스럽게 전진하면서 아시아는 몇 가지 오랜 과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촉발된 이른바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으로 아시아 경제가 반등하고 있다.
그러나 바이러스의 새로운 물결, 인플레이션 상승 및 정치적 불안정의 단기적 위험 가능성을 감안할 때 조심스러운 분위기가 지배적입니다.

조심스럽게

그러나 부패는 아시아 국가들이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의 침체에서 회복하는 과정에서 해결해야 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부패는 이 지역에 도전 과제를 제기하는 세 가지 C 중 하나입니다.

다른 두 가지는 투자 흐름이 감소할 수 있다는 우려를 감안할 때 자본과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인한 생활비 위기가 전 세계 국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레이시아 싱크탱크 KSI 아시아태평양 전략연구소의 마이클 여 회장이 말했다.

“우리는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부패가 경제 성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청렴 시스템과 윤리적 리더십을 강화해야 하는지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우리는 더 큰 윤리적 리더십을 촉진할 수 있도록 아마도 아시아 청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2021년 글로벌 부패 인식 지수는 180개 국가와 지역을 0(가장 부패한)부터 100(가장 깨끗한)까지의 척도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의 평균 점수는 45입니다.

자주 인용되는 연간 지수를 집계하는 글로벌 반부패 감시단체인 국제투명성기구(Transparency International)는 “

이는 이 지역의 부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조심스럽게

먹튀 국제투명성기구(Transparency International)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와 같은 국가가 “중대부패”라는 보다 복잡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다수를 희생시키면서 소수에게 이익을 주는 고위 권력 남용이며, 전체 부문을 파괴하고 경기 침체를 일으키며 민주주의를 종식시킬 수 있습니다.”
설명합니다.

“이러한 경우 사소한 부패를 해결하는 데 유용한 기술적인 개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조직은 더 나은 재건을 위해 노력하고 지속 가능한 반부패 조치를 함께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이 많은 국가의 부패한 시스템을 초래한 근본적인 실패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패의 효과적인 통제와 공동 번영은 보복의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모여서 공개적으로 발언하고

부패에 대한 내부 고발을 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진 사람들의 참여를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종학당 아시아태평양 전략연구소의 Michael Yeoh 회장은 더 큰 윤리적 리더십을 장려하고 고질적인 more news

부패를 근절하기 위해 “아시아 청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을 제안합니다.

아흐마드 푸지 압둘 라작(Ahmad Fuzi Abdul Razak) 말레이시아 페낭(Penang)주의 주지사는 같은 행사에서

“이 지역이 더 강해지고 회복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낙관한다”고 말했다.

그는 “글로벌 정치 및 경제 권력의 이동은 아시아 경제와 사회에 영향을 미칠 아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세 가지 주요 이동 중 하나”라고 말했다.

미국 주도의 국제질서는 2000년대 후반 글로벌 금융위기와 맞물린 이라크·아프가니스탄

분쟁, 중국이 다자주의 강자로 부상하는 등 다양한 도전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다.

중국과 미국은 현재 특히 반도체, 인공 지능 및 5G 연결 구축 분야에서 기술 우위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