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치솟는 메탄 농도에 당황한

전 세계적으로 치솟는 메탄 농도에 당황한 과학자들
지구 대기의 메탄 농도가 치솟고 있으며 “무서운” 증가의 정확한 원인은 과학자들을 당혹스럽게 합니다.

2022년 4월,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은 가스 농도가 지난 1년간 평균 1,895.7ppb(ppb)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실제로 NOAA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에는 17ppb가 증가했는데, 이는 1983년에 체계적인 측정이

시작된 이래 대기 중 메탄 수준의 가장 큰 연간 증가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NASA의 대기 과학자 벤자민 폴터(Benjamin Poulter)는 뉴스위크에 “메탄 농도가 무섭고 전혀 예상치 못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2020년과 2021년에도 메탄 농도는 지난 10년 동안 평균의 두 배 이상인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대기 중 메탄의 급격한 증가는 강력한 온실 가스이며 지구 온난화에 기여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말합니다.

메탄은 이산화탄소보다 훨씬 짧은 약 10년 정도만 대기에 머무르지만 온난화 잠재력은 CO2의 약 30배입니다.

결과적으로 대기 중 메탄 농도가 치솟는 것은 “심각하고 주요 지구적 문제”이며, 이는 지구 온난화를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섭씨 1.5~2도로 제한하려는 목표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고 Royal의 지구 과학자 Euan Nisbet은 말했습니다. 영국 런던 대학의 할로웨이(Holloway)는 뉴스위크에 말했다.

“메탄은 주요 인위적 온실 가스이며 예상치 못한 최근 증가는 틀림없이 파리 협정의 희망에서 가장 큰

편차일 것입니다(최근의 CO2 상승도 나빴습사설 파워볼사이트 니다). 메탄을 통제하지 못하면 파리 협정이 실패할 것이다.”

산업 혁명 시대 이후 대기 중 메탄 농도는 화석 연료 배출에 의해 “분명하게” 주도되는 추세로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Nisbet에 따르면 석탄, 가스 및 석유 연소.

그러나 1990년대에 이러한 증가는 둔화되기 시작했고 1999년과 2006년 사이에 완전히 평준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2007년에 대기 중 메탄 수준이 신비하게 다시 급증하기 시작했고 과학자들이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세로 그 이후로 계속 증가해 왔습니다.

이로 인해 연구자들은 인간 활동이나 기후 변화 피드백 또는 실제로 요인의 조합이 상승에 책임이 있는지 숙고하게 되었습니다.

변화의 원인은 최근 항공기와 위성에서 측정하는 것부터 컴퓨터 모델을 실행하는 것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연구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는 열대 습지의 변화에서 화석 연료 또는 농업 배출량의 증가에 이르기까지 대기

중 메탄 흡수 감소와 같은 다른 요인을 주요 동인으로 인용하여 다른, 때로는 상충되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more news

PNAS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우리의 현재 모니터링 능력이 최근의 메탄 변화를 특정 출처와

명확하게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다양한 가설의 모순이 발생했습니다.

“우리의 모니터링 시스템은 우리가 직면한 도전에 완전히 부적절합니다.”라고 Poulter는 말했습니다.

메탄은 천연 공급원과 인간 활동 모두에서 발생하며, 현재 추정치에 따르면 매년 약 6억 톤이 대기 중으로 배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