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관광객이 마스크를

일본 관광객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다른 건강 조치를 따르면 집으로 보내질 수 있다고 정부가 밝혔습니다.

일본은 국경이 점차 국제 관광으로 재개됨에 따라 금요일부터 일부 국가 및 지역의 패키지 여행 방문객을 허용할 예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화요일에 발표된 지침에 따라 여행사는 건강 규칙을 설명하고 준수에 동의한 고객에게만 여행을 예약해야 합니다.

일본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조심스럽고 점진적인 국경 개방을 앞두고 정부가 설정한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 철저히 소독, 민간 건강 보험 가입을 요구하는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귀국할 수 있습니다.
여행사는 규정을 설명하고 준수에 동의한 고객만 여행을 예약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관광객들이 규칙을 어길 경우 일본을 떠나야 한다는 경고가 포함될 것입니다. 화요일 정부 관광청이 발표한 가이드라인은 2020년 초 국경이 폐쇄된 후 인바운드 관광을 재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일본은 금요일부터 패키지 여행 방문객을 허용할 예정이다. 처음에는 미국, 영국, 중국,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을 포함한 98개 국가 및 지역의 관광객으로 입국이 제한됩니다.

일본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조심스럽고 점진적인 국경 개방을 앞두고 정부가 설정한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 철저히 소독, 민간 건강 보험 가입파워볼사이트 추천 을 요구하는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귀국할 수 있습니다.
여행사는 규정을 설명하고 준수에 동의한 고객만 여행을 예약해야 합니다.

일본 관광객이

여기에는 관광객들이 규칙을 어길 경우 일본을 떠나야 한다는 경고가 포함될 것입니다.

화요일 정부 관광청이 발표한 가이드라인은 2020년 초 국경이 폐쇄된 후 인바운드 관광을 재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일본은 금요일부터 패키지 여행 방문객을 허용할 예정이다.

처음에는 미국, 영국, 중국,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을 포함한 98개 국가 및 지역의 관광객으로 입국이 제한됩니다.

사이토 테츠오 일본 관광상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지침을 이해하고 준수하면 인바운드 관광의 원활한 재개와 확대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발 입국자 한도가 하루 2만 명으로 2배 늘었지만,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하면 적은 수에 불과하다.

일부 기업과 의원들은 하루 한도를 종료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지만, 기시다 후미오 총리 행정부는 7월로 예정된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코로나19파워볼사이트 추천 에 대한 엄격한 입장을 내세우고 있다.
지난 달 제한된 수의 여행 그룹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제안된 지침에 따라 방문자는 레스토랑의 지정된 좌석에 앉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여행사는 이동 기록을 유지하고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이는 사람과 동행해야 하며 격리를 위해 시설과 밀접하게 접촉해야 합니다.
일본은 감염률이 낮은 국가 및 지역의 입국을 허용합니다. More news

외교부에 따르면 이들은 평가된 바이러스 위험도에 따라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