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스 커뮤니티의 ‘위기’를 살펴보는

웨일스 커뮤니티의 ‘위기’를 살펴보는 새로운 위원회

웨일스어 정부는 웨일스어를 커뮤니티 언어로 보호하고 강화하기 위한 정책 권장 사항을 작성하기 위해 새로운 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회장인 Dr. Simon Brooks는 “우리 웨일즈 커뮤니티가 직면한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웨일스 커뮤니티 위원회는 주택, 관광, 경제, 농업, 교육을 포함한 모든 영역에서 공공 정책을 검토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런 다음 의도는 “웨일스어 언어가 미래의 커뮤니티 언어로 보호될 수 있도록 권장 사항을 찾는 것”이 ​​될 것입니다.

웨일스 커뮤니티의

그는 일을 시작할 때 “사회가 변했기 때문에 추천이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그는 “우리는 코로나 위기를 겪었다. 우리는 여름 주택 가격이 크게 상승하는 것을 보았고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바뀌었다. 우리는 이에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웨일스 커뮤니티의

그는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에 대해 권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웨일스 정부가 최종 결정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는 “우리는 민주주의 국가에 살고 있다.

“정부가 권고사항의 이행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위원회로서 우리는 웨일스 커뮤니티를 유지하고 언어를 보호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내년 또는 2년 안에 웨일스 정부에 포괄적인 보고서를 작성할 것입니다. 커뮤니티.”

올해 4월 Dr Brooks는 12개의 권장 사항을 포함하여 두 번째 주택에 대한 보고서를 웨일즈 정부에 썼습니다.

그는 “보고서를 작성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러한 권장 사항 중 많은 부분이 구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같은 커뮤니티를 보고 있지만 교육, 직장, 주택, 고용 등 정책의 모든 영역을 볼 것입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사실 우리는 특히 코로나로 인해 이와 같은 일을 해야 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변화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웨일스 정부에 따르면, 새로운 웨일스 커뮤니티 위원회는 “공동체 언어로서의 웨일스어를 보호하고 강화하기 위해 전문가들을 모아 정책 권고안을 만들 것입니다”.

Brooks 박사는 자신의 희망을 설명하면서 자신과 다른 분야와 전문 분야에서 온 10명의 위원들과 함께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웨일스어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언어로서의 웨일스어 언어의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권장 사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새 위원회 외에도 웨일스어 언어 및 교육 장관인 Jeremy Miles가 메인 이벤트에서 미리 보기를 제공합니다.

웨일스어가 주 언어이고 제2의 집이 더 많이 있는 지역사회를 보호하려는 웨일스 정부의 계획입니다.

계획은 가을에 최종 웨일즈 커뮤니티 주택 계획에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며,

집주인이 지역 주민들에게 부동산을 팔 때 공정한 기회를 주도록 장려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또한 소유자가 주택 판매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자발적인 “공정한 기회” 계획도 포함됩니다.

특정 기간 동안만 해당 부동산을 현지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