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1년 안에 크림반도 탈환,

우크라이나 1년 안에 크림반도 탈환, 전 미국 유럽 ​​장군은 말한다
우크라이나의 정밀유도 로켓이 남부 도시인 헤르손에 대한 러시아 보급선을 계속해서 포격하는 한편,

우크라이나 지상군이 북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이득을 얻으면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궁극적으로 러시아의 완전한 군사적 승리로 끝날 것이라는 낙관론이 커지고 있습니다. 키예프

우크라이나 1년

그 목적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고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1년

“우크라이나인들이 나라를 구했다”고 Ret. 전 유럽 미육군 사령관인 벤 호지스 장군은 이번 주 매케인 연구소의 트빌리시 국제 회의에서 뉴스위크에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내년 안에 크림 반도를 포함해 완전한 주권을 회복할 수 있는 조건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2022년 8월 16일 크림 반도 메이스코예 마을의 탄약고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8월 16일 모스크바에 병합된 크림 반도의 한 창고에서 폭발을 일으킨 화재가 ‘사보타주’ 행위에 의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예측은 불과 6개월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당시에는 러시아군이 여전히 물리적으로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타격할 수 있는 거리 내에 주둔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러시아군은 3월 말에 철수하기 시작했고 한여름부터 동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에 대한 러시아군의 진격도 정체됐다.

토토사이트 Hodges는 “러시아의 전면적인 침공이 시작된 지 반년이 지난 지금, 세계에서 두 번째로 좋은 군대가 이제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좋은 군대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시간이 지난 후에도 러시아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영토의 20% 미만을 통제하고 있으며 추가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은 거의 소진되었습니다.”

Hodges는 우크라이나의 서방 파트너들이 완전한 군사적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물질적, 도덕적 지원을 키예프 정부에 제공할 때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승리하기를 원하고, 모든 영토를 되찾고, 미래에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기를 원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이라는 선언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고 Hodges가 말했습니다. more news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크라이나가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는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답변이 없는 질문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Hodges는 워싱턴의 관련 당사자들이 우크라이나의 필요를 충분히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당신의 능력이 무엇인지, 당신의 단점이 무엇인지 적에게 알리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러한 요구가 무엇인지 공개적으로 알면 안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미 국방부와 국가안보회의(NSC)가 우크라이나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고, 우크라이나인들이 그렇게 말했다고 100% 확신합니다.”

Hodges는 또한 미국을 보고 싶어합니다. 정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물질적 지원을 홍보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그는 “행정부가 ‘이 중 200만 개, 그 중 1만 개, X십억 달러 상당’을 전달했다”고 말할 때 그 숫자는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큰 숫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