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인 모집이 영향을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인 모집이 영향을 미칠 것 같지 않음 – 영국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의 군사력 확대 계획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최근 러시아 군대의 군인을 115만 명 이상으로 늘리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러나 국방부는 이 부스트가 러시아의 전투력을 증가시킬 것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지속적인 손실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대통령의 포고령은 징병 추진 중에 나왔다.

신병 모집자들이 교도소를 방문하여 수감자들의 자유와 돈을 약속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현재 러시아는 100만 명이 넘는 군인과 거의 900,000명의 민간인 직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전쟁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 중 하나에서 계획된 증가가 더 많은 자원 봉사자 모집 또는 징집 증가로 달성될지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점을 감안할 때 어떤 증가도 우크라이나에 영향을 미칠 것 같지 않습니다.

러시아는 수만 명의 군대를 잃었고,
매우 적은 수의 신규 계약(예: 징집) 군인이 모집되고 있습니다.
국방부는 징집병이 기술적으로 러시아 영토 밖에서 복무할 의무는 없다고 말했다.
서방 관리들은 러시아가 6개월 전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약 70~80,000명의 군대가 죽거나 부상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넷볼 러시아는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짧고 결정적인 캠페인을 계획했지만 우크라이나의 저항이 진척을 멈췄고 최근 몇 주 동안 전선은 거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현재 18세에서 27세 사이의 러시아 남성은 징집 대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의료 면제 또는 고등 교육 등록을 통해 일반적으로 1년 동안 복무를 피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군사력
한편, 우크라이나는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군이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 부지를 다시 포격했다고 비난했다. 그러나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군이 공장에 포격을 가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발전소의 우크라이나 운영자인 Enerhoatom의 Petro Kotin은 미사일이 원자로 옆에 저장된 사용후핵연료에 부딪힐 경우 방사선이 국지적으로 방출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Enerhoatom은 Telegram에서 “주기적인 포격의 결과로 스테이션의 기반 시설이 손상되고 수소 누출 및 방사성 물질의 스퍼터링 위험이 있으며 화재 위험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또한 러시아 포병이 공장에서 드니프로 강 건너편의 우크라이나 마을에 발포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일요일에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 지역의 Nova Kakhovka 마을에 있는 공장을 포격했습니다. 이 지역의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인 Serhiy Khlan은 러시아군이 이곳을 군사 기지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BC는 양측의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