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시위단속 시위로 경찰이 400만 파운드 이상 희생

영국 시위단속 시위 경찰이 희생하다

영국 시위단속 시위

3개월에 걸친 영국의 도로 봉쇄 시위에 4백만 파운드가 넘는 비용이 든다고 새로운 수치들이 밝혔다.

정보자유 요청으로 PA 뉴스에 공개된 통계에 따르면, 기상경찰은 9월 1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시위에 4백만 파운드를 썼다.

다른 4개 병력은 30만 파운드 이상을 지출했다.

그랜트 샤프스 교통부 장관은 이 비용에 대해 “당혹스럽다”고 말했다.

절연 영국은 정부가 2030년까지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모든 영국가정들을 단열시키기를 원한다.

지난 9~11월 주요 도로를 반복적으로 봉쇄해 대규모 교통대란이 빚어졌다.

운동가들은 또한 손을 도로나 서로 붙여서 제거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다.

영국

메트로폴리탄은 310만 파운드를 들여 6651명의 장교와 직원이 관련됐다고 밝혔다.

경찰은 차량 배치에 60만 파운드가 더 들었으며 초과 근무 비용은 30만 파운드라고 밝혔다.

허트퍼드셔 경찰은 18만5000파운드, 서리 경찰은 11만파운드, 시티오브런던 경찰은 4만4000파운드, 그레이터맨체스터
경찰은 1만파운드의 경찰력을 투입했다고 밝혔다.

이들 4개 세력에는 초과근무수당만 포함돼 있어 총비용은 훨씬 더 높을 것으로 보인다.

영국,동런던 도로 봉쇄

영국절연체는 왜 도로를 막고 있는가?

영국절연 도로 및 고속도로 분기점 차단
3개월 동안 영절연군은 영국에서 가장 혼잡한 고속도로인 M25를 자주 목표로 삼았지만 맨체스터, 버밍엄, 런던,
켄트주 도버항 등의 도로도 봉쇄했다.

Shapps씨는 말했다: “저는 영국절연체들의 이기적인 행동을 감시하는 데 소비되는 시간과 공금에 매우 놀랐습니다.

“그들의 게릴라 전술은 우리의 도로를 파괴하고 수천 명의 운전자들에게 고통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우리의 긴급
구조대를 중요한 업무에서 벗어나게 하여, 그 과정에서 수백만 명의 영국납세자들이 손해를 입혔습니다.”

경찰관들을 대변하는 메트 폴리스 연맹의 회장 켄 마쉬는 자동차 도로에서의 시위에 대해 “동료들이 해야 했던 가장 위험한 일들 중 일부”라고 말했다.

국도(National Highways)는 시위대가 M25의 분기점을 반복적으로 막자 영국고등법원에 자동차전용도로와 주요 A도로에서의 시위를 금지하라는 가처분 신청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