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하키 피터버러에서 왕실 대우를 받습니다.

여성 하키 OHL의 Petes는 PWHPA 팀이 마치 전문가처럼 느껴지도록 합니다.

Kawartha Lakes 지역은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입니다. 나는 가족과 함께 캠핑을 하고 유명한 Kawartha Dairy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말에 하키, 특히 여성 하키를 위해 이 대학 도시를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감동이 느껴졌다.

내가 Peterborough Memorial Centre에 들어갔을 때, 경기장 전체가 윙윙거렸습니다. 얼음은 갓 잠보니 있었고 퍽이 떨어지기 한 시간 전에 사람
들이 자리에 앉아 있었습니다. Peterborough 하키가 여기에서 열정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의 하키 역사는 그 자체로 말합니다.

Peterborough Petes는 OHL에서 가장 유서 깊은 팀 중 하나이며 1956년에 창설된 가장 오래된 팀입니다. 또한 주요 주니어 하키에서 이사회가 소유한 유일한 팀이기도 합니다.

파워볼 추천

Petes는 비영리 단체이며 그 소유권 모델을 자랑스럽게 유지합니다. 그들은 자원 봉사를 기반으로 하며 지역 사회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커뮤니티 비즈니스 및 파트너와 자유롭게 협력합니다.

나는 Petes와 Professional Women’s Hockey Players Association 간의 협력에 대해 들었을 때 놀라지 않았습니다. PWHPA는 CWHL이 접었을 때 탄생한 조직입니다.

캐나다에는 하키, 축구, 농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여자 프로 리그가 없다는 사실이 큰 문제입니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여성 선수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성 하키 피터버러

나는 캐나다 여자하키를 지원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하키 문화가 반억압적인 곳으로 발전하도록 돕는 것도 필요하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우리가 여자 하키를 축하하는 동안 Petes가 다양한 지역 사회 기관 및 기업, 특히 과거에는 없었을 기업과 협력하는 방식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기 당일 아침, 저는 Peterborough 커뮤니티 인종 관계 위원회 위원장인 Charmaine Magumbe를 만났습니다.

하키 팬으로서 그녀는 또한 경기를 보고 흥분했습니다. 여성 하키

자메이카 이민자의 딸인 Magumbe는 토론토에서 하키 팬으로 자랐습니다. Darryl Sittler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녀는 짐바브웨에서 몇 년 동안 살다가 가족과 함께 Peterborough로 이사했습니다. 그녀는 Peterborough를 사랑하고 지역 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입니다.

Magumbe와 나는 George Street에 있는 Smitty의 레스토랑에 앉아 팬케이크를 먹고 그녀가 도시의 역사를 나에게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1950년대에 Peterborough가 은퇴 커뮤니티를 의미한다고 생각했던 “일몰 마을”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키 기사 보기

그러나 그것이 실제로 의미한 것은 흑인과 원주민이 어두워진 후에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기절했다. 나는 그것이 주로 미국에서 발생한다고 생각했지만 분명히 캐나다의 일부 작은 마을에도 그러한 정책이있었습니다.

Magumbe는 Peterborough의 현재 96%가 백인이고 나머지 4%는 캐나다에 새로 온 사람들이나 대도시에서 Peterborough로 이사한 사람들의 혼합이라고 말했습니다.

Magumbe는 인종차별 반대 교육을 제공하는 아프리카 중심적인 소셜 비즈니스인 Zingha의 공동 소유주입니다. Petes가 그녀에게 접근했을 때 그녀는 PWHPA 게임을 지원하고 커뮤니티와 작업을 공유하게 되어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