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회사들은 횡재세를 재생 가능 에너지로

에너지 회사들은

에너지 회사들은 횡재세를 재생 가능 에너지로 확대하는 것에 대해 경고합니다.
에너지 회사들은 횡재세를 재생 가능 에너지로 확대하려는 시도가 정부의 전체 에너지 전략을 위협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업계 소식통은 BBC에 새로운 풍력 및 태양열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한 라이센스에 대한 주요 경매를 앞두고 투자자의 신뢰를 무너뜨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의 주가는 화요일에 크게 하락했으며 Centrica는 11%, SSE는 9% 하락했습니다.

횡재세에 대한 발표는 목요일에 곧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무부는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지난 1년 동안 석유 및 가스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전 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에서 벗어나면서 수요가 증가했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공급 우려 때문이었습니다.

횡재수가 재생 에너지 사업자를 포함한 발전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가능성이 파이낸셜 타임즈에 의해 처음 보고되었습니다.More News

횡재세를 부과하는 방법에 대한 재무부의 생각에 가까운 소식통은 재생 가능 및 원자력

발전기도 전기 가격이 급등하면서 횡재수 이익을 누렸고 값 비싼 가스에 의존하지 않고 전력을 생산하기 때문에 추가 이익을 누렸다고 지적합니다.

에너지 회사들은

한 소식통은 “가스값으로 비용이 오르지 않는 발전사업자들도 횡재수를 하고 있다”며 “잉여금에 대해서도 과세를 하는 것이 합리적이고 신빙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에너지 전문가들도 지적한다. 프로젝트가 현재 최종적으로 생산되는 전력에 대해 고정된 가격으로 경매되기 때문에 횡재수가 면제되므로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미래 투자가 고통을 받아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전기 상승. 모든 횡재세는 기존의 기존 재생 가능 소득에 부과됩니다.

그러나 재생 에너지에 대한 영국의 가장 큰 투자자 중 한 사람의 사장은 재생 에너지 발전으로 인한 자신의 이익이 1년 내내 수억 달러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만 3개월.

그는 “재생에너지를 추구하는 것은 완전히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말했다.
지난 달에 발표된 정부의 에너지 전략은 영국 에너지 독립을 강화하고 가격 상승에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기존 부지에 최대 8개의 원자로를 추가로 승인할 수 있으며 이 전략은 풍력, 수소 및 태양열 생산량을 늘리는 것도 목표로 합니다. 정부는 영국의 에너지 자립도를 높이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청사진은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서 벗어나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장관들은 또한 가스 가격이 상승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치솟는 에너지 비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내용을 놓고 다툼으로 문서가 늦어졌습니다. 그래서 그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이 전략에는 Suffolk의 Sizewell에 2기를 포함하여 2030년까지 최대 8개의 새로운 원자로를 인도하려는 야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부는 2050년까지 원자력이 24GW(기가와트)의 전력을 공급하기를 원하며 이는 영국 예상 에너지 수요의 약 2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