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추 언제?

어떤 고추 언제?

어떤 고추

토토 광고 말린 고추는 스튜와 무거운 요리에, 신선한 것은 남아시아 요리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우리 요리사는 뜨거운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

고추는 교환 가능합니까? 나는 어떤 품종을 사용해야 하는지, 언제 신선한 것, 말린 것, 분말 또는 플레이크를 사용해야 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에밀리, 런던 E2
런던에 있는 Cavita의 셰프 오너인 Adriana Cavita는 이렇게 말합니다. “멕시코에는 수백 종의 고추가 있습니다.

선택지가 너무 많아.” 그리고 그것은 세계의 다른 지역(인도, 태국, 스페인

, 예를 들어). 이것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지만 Emily가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다른 고추는 요리에서 다른 역할을 수행하며 열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고추는 달콤하고 신맛이 나며 과일 향이 나며 흙냄새가 나고 스모키합니다.

메모도. 따라서 고추를 대체품으로 바꾸기 전에 먼저 고추가 있는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OTK(Ottolenghi Test Kitchen)의 책임자이자

여분의 좋은 것들. “스튜와 국물의 경우 일반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마른 고추는 무엇이든”이라고 그녀는 더위에 따라 덧붙였다.

어떤 고추

“예를 들어 레시피에 하바네로 또는 스카치 보닛이 필요하고 ‘아, 아니요’라고 생각한다면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면 카슈미르 또는 과히요와 같은 더 순한 고추를 사용하십시오. “

그러나 언제 건조하고 신선해야합니까? 런던에 있는 Bibi의 셰프이자 후원자인 자칭 고추 강박증인 Chet Sharma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무거운 카레, 달, 버터 치킨 – 모두 말린 붉은 고추로 만듭니다. 하지만 생각하기 시작하면

남부 인도 요리든 태국 요리든 더 밝은 맛에 대해 당신은 활기차고 톡 쏘는 무언가를 원하고 신선한 고추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품종은 어떻습니까? Sharma의 신선한 고추 선호도는 작고 매운 인도 녹색 고추(“손가락 고추로 판매되기도 함”)인 반면 Murad는 “빨간색”과 ‘녹색’이라고 표시된 것을 사용합니다.

볶음용 청과물 가게”, 수제 핫 소스 및 샐러드용 피클. Cavita는 과카몰리, 살사, 로스트 토마토 소스에 할라피뇨와 포블라노를 선호하며 포블라노의 경우

, 속을 채울 때(말하다 또는 야채 포함). 크기도 한 요인임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추의 크기가 작을수록 매운 경향이 있습니다.”

카비타는 말한다. 글쎄, 태국어, 버드 아이 및 스카치 보닛은 주변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건조되면 고추의 풍미가 더 강해집니다. Ancho, chipotle, pasilla 및 guajillo는 모두 페이스트, 문지름 및 소스에서 잘 작동합니다.

Ancho는 더 흙냄새가 나고 담배 냄새가 납니다.” Murad가 말합니다. 한편 Cavita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마리네이드와 드레싱을 위한 파실라 가루, 치폴레, 멸치. Sharma는 또한 자신의 무기고에 세 가지 분말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많은 열을 가함”), 데기(“약간 더 맵지만 더 둥근 특징이 있음”) 및 황고추(“매우 뜨겁지만 매우

과일 같은”). “커리든 오븐에 찐 것이든” 낮고 천천히 조리되는 모든 요리에 사용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Murad는 소스와 피자에 뿌리기 위해 칠리 플레이크를 남겨둡니다.

얼마나 뜨거울지 알고 있으므로 적은 양으로 시작하여 필요한 경우에만 추가하십시오.” 결국 이것은 고추 먹기 대회가 아닙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