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전쟁: 탈레반이 권력을 위해

아프가니스탄 전쟁

토토사이트 추천 아프가니스탄 전쟁: 탈레반이 권력을 위해 공격하면서 잔인한 통치를 지지하다
우리가 만나는 탈레반 전사들은 아프가니스탄의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인 Mazar-i-Sharif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과시하는 “ghanimat” 또는 전리품에는 Humvee, 2대의 픽업 밴 및 강력한 기관총이 포함됩니다. 굳은 얼굴의 마드라사(종교 학교) 학생이자 현재 지역 군사령관이 된 아이누딘은 중무장한 군중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반군은 국제군이 거의 철수하면서 매일같이 새로운 영토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잡힌 것은 겁에 질린 인구입니다.

수만 명의 평범한 아프간 사람들이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수백 명이 죽거나 다쳤습니다.

카불의 안전을 바라는 실향민들
나는 Ainuddin에게 그가 대신하여 싸우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가하는 고통을 고려할 때 폭력을 정당화할 수 있는 방법을 묻습니다.

그는 “싸우니까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고 냉정하게 답하며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탈레반이 싸움을 시작한 자들임을 지적합니다.

“아니요.” 그가 반박한다. “우리는 정부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전복되었습니다. 그들은 [미국인]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아이누딘과 나머지 탈레반은 2001년 미국 주도의 침공으로 무너진 후 다시 지배권을 되찾기 직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 전쟁

그는 카불의 “꼭두각시 정부”에 대해 “그들은 서구 문화를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죽여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말을 마친 직후 우리는 우리 위에서 헬리콥터 소리를 듣습니다. 험비와 탈레반 전투기는 빠르게 해산합니다. 이는 아프간 공군이 반군에게 가하는 지속적인 위협과 전투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우리는 이슬람의 가장 유명한 신비주의 시인 중 한 명인 잘랄루딘 루미(Jalaluddin Rumi)의 출생지로 여겨지는 고대의 뿌리를 가진 마을인 발흐(Balkh)에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초 이곳을 지나쳤습니다. 그곳은 아직 정부가 통제하고 있었지만 외곽 마을은 탈레반이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이 가장 최근의 전례 없는 공세에서 무장 세력에 의해 점령된 약 200개의 지역 센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한 고위 탈레반 관리는 북부 지역에 초점을 맞춘 것은 고의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은 전통적으로 강력한 반탈레반 저항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핵심 지도부가 파슈툰 다수파에 의해 지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리는 탈레반이 다른 민족도 통합한다는 점을 강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탈레반의 현지 지도자이자 발크의 호스트인 하지 헤크마트는 우리에게 일상이 어떻게 계속되고 있는지 보여주고 싶어 합니다.

어린 여학생들이 거리로 모여듭니다(다른 곳에서는 여학생들의 참석이 금지되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바자회는 남성과 여성 구매자 모두로 북적입니다.

여성들은 남성 동반자와만 참석할 수 있다고 현지 소식통을 통해 전해 들었으나 막상 방문해보니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다른 곳에서는 탈레반 지휘관들이 훨씬 더 엄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우리가 보는 모든 여성들은 머리와 얼굴을 모두 덮는 부르카를 입고 있습니다.

하지 헤크마트는 아무도 “강요”를 받고 있지 않으며 탈레반은 여성들이 옷을 입어야 하는 방식을 단순히 “설교”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