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우크라이나 낙하산병이 러시아 탱크

시청 우크라이나 낙하산병이 러시아 탱크 해치를 하늘 높이 날려
시점 비디오는 숲에서 불타는 러시아 탱크를 보여줍니다. 여전히 연기가 나는 접근 해치가 분명히 날아가서 전쟁 기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영상은 탱크가 우크라이나 무기에 맞은 후 카메라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서 불타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카메라는 오른쪽으로 패닝하고 숲 속에 여전히 연기가 나는 출입구로 보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청 우크라이나
2022년 7월 12일 화요일 공개된 영상에서 우크라이나 제25 분리 시체슬라프 공수 여단 병사들이 러시아 탱크를 불태우고 있다.

우크라이나 군인이 영상이 끝날 때 카메라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듭니다.

시청 우크라이나

Zenger News는 화요일 아침 우크라이나 공군 강습군의 25공수 시체슬라프 분리 여단으로 알려진 25공수여단에서 “안녕하세요, 우크라이나! 다음 Z-댄스가 시작됩니다.”라는 짧은 성명과 함께 영상을 입수했습니다. Sicheslavtsi와의 만남에서 불이 났어요! 그리고 우리 땅에 온 모든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우리는 일하고 있습니다… DShV [우크라이나 공습 부대]에 영광을!”

영상이 정확히 우크라이나 어디에서 촬영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평시에는 우크라이나 중부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주의 흐바르디스케에 본부가 있는 제25공수여단이 있다.

파워볼사이트 이 영상은 우크라이나 공수부대 사령부와 전략통신국(StratCom), 우크라이나 국군에서도 중계됐다.

공수 돌격 부대 사령부는 성명에서 “지체슬라프 공수부대는 러시아 점령군의 장갑차를 계속 파괴하고 있다.

“영상은 우크라이나군 제25 분리공수시체슬라프 여단의 병사들과 만난 후 또 다른 ‘Z-탱크’가 어떻게 불타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전쟁과 함께 우리 조국에 온 모든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러시아 침략자들에게 죽음을! 공습 부대 – 항상 우선!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Z”는 기호 중 하나이며 “V”와 “O”는 우크라이나 침공에 참가한 러시아 군용 차량에 그려져 있습니다. more news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25공수여단과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화요일은 침공 139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과 7월 12일 사이에 러시아가 약 37,470명의 인원, 1,649대의 탱크, 3,829대의 장갑차, 838개의 포병, 247개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109개의 방공 시스템, 217개의 전투기를 잃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헬기 188대, 드론 676대, 순항미사일 155대, 군함 15척,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2,699대, 특수장비 66대 등이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다른 발전:

올렉시 레즈니코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러시아군과 싸우기 위해 나토 무기를 갖춘 “백만 명의 강력한 군대”를 편성할 계획을 암시했지만, 이러한 발언은 구체적인 계획이라기보다 집결하는 외침으로 여겨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