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 시설 화재로 쿠바의 취약한 전기

석유 시설 화재로 쿠바의 취약한 전기 시스템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석유 시설

먹튀검증커뮤니티 하바나(AP) — 월요일 쿠바 서부의 대규모 석유 저장 시설에서 시작된 치명적인 화재가 확산되어 관리들이

주요 화력 발전소를 폐쇄하도록 강요하면서 섬을 더 깊은 에너지 위기에 빠뜨릴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새벽 무렵의 불길은 정부가 수도 아바나에 예정된 정전을 발표한 지 며칠 만에 시작된 서부 마탄자

지방의 대규모 불길을 진압하기 위해 분투하는 소방관들이 식히려 했던 세 번째 탱크를 덮었습니다.

28세의 레지던트인 Dailyn de la Caridad는 “나는 어린이, 노인, Matanzas의 경제와 국가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끝날지 모릅니다.”

금요일 밤에 시설의 탱크 8개 중 하나에 불이 붙은 이후로 최소 1명이 사망하고 125명이 부상했으며 다른 14명이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토요일에 두 번째 탱크에 화재가 발생하여 쿠바의 전기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시설에서 여러 차례 폭발이 발생했습니다.

“우리가 발표한 위험이 발생했고 두 번째 탱크의 화염이 세 번째 탱크를 손상시켰습니다.”라고 Matanzas 주지사 Mario Sabines가 말했습니다.

월요일 늦게까지 4대의 탱크가 손상되었다고 쿠바 소방서의 Alexander Ávalos 중령은 Televisión Cubana에 말했습니다.

석유 시설 화재로 쿠바의

그는 “화재 규모가 더 커졌다”고 말했다.

소방관들은 주말 동안 나머지 탱크에 물을 뿌려 냉각을 시켰지만 불이 번지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월요일 오후, 정부의 전력 회사는 공식 Cubadebate 웹

사이트에 따르면 화재로 인해 섬 서부 지역에 전력을 공급하는 화력 발전소가 물이 고갈된 후 폐쇄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은 즉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멕시코와 베네수엘라 정부는 군 건설 전문가들이 기름 유출을 막기 위해 장벽을 세우자 여러 방향에서 물대포, 비행기, 헬리콥터로 화재 진압을 돕기 위해 특별 팀을 파견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주민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100km 이상 떨어진 아바나의 수도에서 볼 수 있는 연기가 이 지역을 뒤덮고 있기

때문에 실내에 머물라고 경고했습니다. 관리들은 구름에 이산화황, 산화질소, 일산화탄소 및 기타 유독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부상자 대부분은 화상과 연기 흡입으로 치료를 받았고 이 중 5명은 중태다. 현재까지 총 24명이 입원 중이다. 주말 동안 아직 실종된

사람들의 친척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기 위해 호텔에 모인 가운데 당국은 한 소방관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Sabines와 Miguel Díaz-Canel 쿠바 대통령은 극심한 기온으로 인해 실종된 소방관을 찾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Matanzas 시의 Matanzas Supertanker Base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관리들은 4,9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피시켰으며 이들 대부분은

인근 Dubrocq 지역에 거주했습니다. 시설에 있는 8개의 거대한 탱크에는 전기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기름이 저장되어 있지만 화염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연료가

손실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화재가 발생한 첫 번째 탱크는 용량이 50%였으며 거의 ​​883,000입방피트(25,000입방미터)의 연료가 들어 있었습니다. 두 번째 탱크가 가득 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