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동성결혼 법안, 중간선거 이후로 연기

상원 동성결혼 법안, 중간선거 이후로 연기

상원 동성결혼

셸리 무어 카피토
웨스트버지니아 출신 미국 상원의원
(블룸버그) — 동성 결혼에 대한 연방 승인을 보장하는 법안을 지지하는 상원 의원들이 당파적 열기를 줄이고 통과에 대한 공화당의 충분한 지지를 확보하기 위해 중간 선거 이후까지 법안에 대한 투표를 갑자기 연기했습니다.

위스콘신의 민주당 상원의원 Tammy Baldwin과 이 법안의 다른 후원자들은 일부 공화당원들이 공개적으로 법안을 지지하는 것을 꺼려하자 다수당 원내대표인 Chuck Schumer가 법안에 대해 추가 시간을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메인의 수잔 콜린스(Susan Collins) 상원의원과 오하이오의 롭 포트만(Rob Portman) 상원의원을 포함한 법안 발의자들은 목요일에 “우리 법안이

표결을 위해 상원에 상정되면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초당적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

모든 상원 민주당원은 이 법안을 지지하지만 상원 규칙에 따라 진급하는 데 필요한 60표를 얻으려면 최소 10표의 GOP가 필요합니다.

행동을 연기하면 유권자들이 11월에 투표를 할 때까지 공화당이 핵심 보수 기반이나 보다 온건한 무소속 중 하나를 차단할 위험이 있는 입장을 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지지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상원 동성결혼

토토사이트 Portman은 큰 초당적 투표에 대한 전망이 이 문제에서 “정치적 고통”을 제거함으로써 선거 후에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안에 대해 결정을 내리지 못한 미주리주 출신의 은퇴한 공화당의 로이 블런트 상원의원은 정치적 책략처럼 보이지 않도록 투표를 연기할 것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블런트는 “정말 최선을 다해 통과하고 싶다면 선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적 목적으로만 했다면 다음 주에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요일 오후 일찍 한 주의 일을 마친 상원의원들도 시간이 부족합니다. 다음 주 상원은 정부가 회계 연도 말인 9월 30일 이후에도 계속 운영되도록 임시 임시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으며 의원들은 선거를 앞두고 선거 운동을 하기 위해 그 직후 귀국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Baldwin과 Collins는 잠재적 지지자로 간주되었던 일부 공화당원들이 제기한 핵심 문제 중 하나인 동성 결혼을 반대하는 교회 및 기타 기관의

종교적 자유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수정안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이오와의 Joni Ernst, 알래스카의 Lisa Murkowski, 유타의

Mitt Romney, 웨스트 버지니아의 Shelley Moore Capito를 포함한 일부는 목요일에 아직 본문을 검토하고 결정을 내릴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지연은 “좋은 소식”이라고 Romney는 말했습니다. “저를 포함해 종교의 자유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것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법이 되기 위한 노력과 노력이 있다는 인식이 점점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매우 실망’

Schumer는 이달 초에 “앞으로 몇 주 안에” 법안을 표결에 부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의 대변인 Justin Goodman은 “현재 상원에 결혼 평등

법안에 찬성표를 던질 의향이 있는 공화당 의원이 10명이 없다는 사실에 뉴욕 민주당원은 매우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Goodman은 또한 Schumer가 “이 결혼 평등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한 투표가 선거 후에 있을 것이라는 초당파 그룹의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