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발언 사과하고 KPMG와의 오랜 파트너십 종료

사우디 발언 51세, ‘반성하고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필 미켈슨(Phil Mickelson)은 화요일 사우디와 슈퍼리그 제안에 대한 언급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무모한 행동이었고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었고 단어 선택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Mickelson의 성명과 동시에 KPMG는 그의 기업 후원자 중 최초로 파트너십의 즉각적인 종료를 발표했으며 KPMG는 상호 결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PMG는 성명을 통해 “그가 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먹튀

Mickelson은 작가이자 골프 작가인 Alan Shipnuck에 대한 자신의 코멘트에 대해 “나는 실망을 넘어 스스로 반성하고 이를 통해 배우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발적인 발언에서 Mickelson은 Shipnuck에게 제안된 분리 라이벌 리그 뒤에 사우디 아라비아가 “관련되기에 무서운 어머니 [욕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5월에 미켈슨에 대한 전기를 쓰고 있는 Shipnuck에게 인권 침해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PGA 투어를 바꿀 기회를 의미한다면 사우디와 동침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우디 발언 사과

“우리는 그들이 [워싱턴 포스트 칼럼니스트] 자말 카슈끄지를 죽였고 인권에 대한 끔찍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동성애를 이유로 사람들을 처형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알면서 내가 왜 그것을 고려하겠습니까? 이것은 PGA 투어 운영 방식을 재편할 수 있는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Mickelson은 “최근 나의 코멘트를 볼 때 지금은 그렇게 보이지 않지만” 항상 골프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는 지난해 11월 이뤄졌다. 사우디 발언

그는 “녹음되지 않은 댓글이 맥락 없이 내 동의 없이 공유되는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내가 진심으로 후회하는 말을 내 진짜 감정이나 의도가 반영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Shipnuck은 Fire Pit Collective에서 지난주에 Mickelson의 논평을 발표했습니다. “

이전에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에 기고한 쉽넉은 화요일 트윗에서 미켈슨의 주장이 “완전히 거짓”이라고 밝혔다.

운동 기사 보기

Mickelson은 또한 Greg Norman이 운영하고 Mohammed bin Salman 왕세자가 의장을 맡고 있는 사우디 아라비아 국부 펀드가 주로 자금을 조달하는 LIV Golf Investments에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Shipnuck 인터뷰에서 “독재”라고 언급한 PGA 투어나 제이 모나한 커미셔너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Mickelson은 또한 자신과 3명의 최고 선수들이 라이벌 리그의 운영 계약서를 작성하기 위해 변호사 비용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Mickelson의 발언은 투어와 같은 단체를 부당하게 공격하거나 폄하하는 공개 발언의 투어 정책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50세의 나이로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역사상 가장 나이 많은 메이저 챔피언이 된 미켈슨은 지난 10년 동안 더 깊은 수준에서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느꼈으며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