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이 사라지면 모든 것이 순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사라지면 모든 것이 순간적으로 사라집니다.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의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책은 세그먼트로 출판됩니다.
아래는 시리즈의 일흔아홉 부분입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아버지와 딸은 프놈펜으로 돌아왔고 Dara는 뉴스를 보기 위해 신문을 샀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그는 Duongchan의 운명을 알았습니까?

이번 주 Dara는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뉴스를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프놈펜의 시위에 대한 보고서를 읽으면서 그의 눈길을 사로잡는 단어는 Duongchan입니다!

다음날 아침, 다라는 일찍 일어나 아내의 사진 옆 벽에 걸려 있던 재킷 주머니에서 안경을 꺼내 신문을 집어 읽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이 자리를 비운 시간부터 전개되는 이야기를 완전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장 오래된 문제부터 최신 문제까지 읽습니다.

그는 페이지를 넘기며 오래된 기사를 스캔했습니다.

모기가 자신의 다리를 빠는 것을 때리며 탁구를 치듯 소리를 낸다.

당국이 사회 및 공공 질서를 유지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누구의 책임인지는 불분명했지만 그는

사망하고 부상당한 시위대의 사진과 함께 크메르 지역 신문의 1면 기사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당국은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계속 읽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갔고, 비록 신문이 희생자의 전체 사진을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가슴에 총상을 입은 여성을 보고 더욱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진 작가가 초점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여인의 사진이 흐릿했습니다.

다라는 그런 사건을 보고 많이 슬펐다.

그는 다음 페이지의 세 번째 단락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읽었습니다. 이 단락에서는 더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피해자의 이름이 Duongchan임을 확인했습니다.

토토 티엠 다라의 심장이 두근거렸다. 그런 다음 그는 침실로 달려가 휴대전화로 신문에 전화를 걸려고 하다가 문에 머리를 부딪쳤습니다.

그는 기사를 취재한 기자에게 이미 공개된 내용 외에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오전 6시 30분에 다라의 전화를 받은 기자는 아직 침대에 누워서 다라가 묻는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 오히려 놀란 기자에게 “뭐라고?

시위로 인한 또 다른 죽음? 안 돼!”

다라는 맑은 목소리로 “아니요.

깨워서 죄송하지만 신고하신 사망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more news

기자는 다라가 11월 11일 총에 맞은 다음날 프놈펜에 있는 병원에서 그녀의 고향으로 시신이 옮겨졌다고 말했다.

Takeo 지방 Kiri 지역 Prasat 마을에 있는 그녀의 가족에게 연락하십시오.

그런 다음 Dara는 그의 약속을 보기 위해 몸을 돌렸고 그녀가 그와 그들의 딸을 만나기로 되어 있던 날이 그녀가 총에 맞은 날과 같은 날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떨리는 목소리로 사쿠라를 불렀다.

그녀는 화장실에 있었다.

Dara는 딸에게 빨리 샤워를 하고 그와 함께 Takeo 지방으로 가자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