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소방대는 지휘관의 성희롱 주장의

빅토리아 소방대는 지휘관의 성희롱 주장의 상당 부분을 없애기 위해 움직입니다.

빅토리아 소방대는

넷볼 Donna Wheatley 사령관은 그녀를 더듬어 고위 장교에게 성기를 노출시켰다고 주장합니다.

빅토리아 소방당국은 고위직 여성 전사 중 한 명이 제기한 성희롱 및 폭행 주장의 상당 부분을

그녀가 불만을 제기하는 데 걸린 시간을 기준으로 해명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FRV(Fire Rescue Victoria)에서 고위직에 오른 최초의 여성 중 한 명인 도나 휘틀리(Donna Wheatley)

사령관은 20년 경력 동안 괴롭힘과 성차별 혐의를 공개했습니다.

그녀의 법적 주장의 일부를 구성하는 주장 중에는 그녀가 가슴과 엉덩이를 더듬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지휘관은 그녀가 괴롭힘을 당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고 “그냥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위 장교에게 자신의 성기를 노출하게 했습니다.

Wheatley는 그녀가 고위 장교들에게 제기한 불만 사항이 처리되지 않았으며 고위 사령관으로부터 발언하지 말라고 경고했다고 주장합니다.

Wheatley는 손해 배상을 위해 FRV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FRV는 빅토리아 민사 및 행정 재판소에서 2015년 이전에 제기된 불법 행위에 대한 주장은 앞으로의

지연으로 인해 취소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역사적 의혹에 대응하는 서비스에 ‘심각한 편견’을 조성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억력이 약해지면서 민원 대응 능력을 훼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빅토리아 소방대는

또한 증인의 “가용 불가”가 장애라고 주장했으며, 많은 전직 직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고 현재 직원이 서비스에 협력하기를 꺼렸습니다.

Wheatley의 변호사인 Maurice Blackburn의 수석 변호사인 Josh Bornstein은 이 주장에 대해

고소장에 언급된 증인의 87%가 서비스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현재 직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연에 대한 주장에 대해 본스타인은 “의미 있는 편견은 없었다”고 말했다.

에이지에 의해 처음 신고된 휘틀리는 2016년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진단을 받아 현재 산재보상 휴가를 받고 있다.

그녀는 Guardian Australia에 “수년에 걸쳐 축적되어 2016년에 임계점에 도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송으로 인해 내가 상처를 입지 않은 단계에 갇혀 실제로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고용주가 있을 때보다 더 오래 참았고 다시는 그런 경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20년 동안 투자했고 매일 배짱을 꼈다”고 말했다.

Fire Rescue Victoria는 2020년에 설립되어 메트로폴리탄 소방대를 흡수했습니다. 노동력은 남성이 지배적이며 여성은 노동력의 5% 미만을 차지합니다.

성희롱 소송에 폭넓은 경험이 있는 본스타인은 여성들이 성희롱과 성차별 사건에 대한 제보를 미루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그들의 경력이 종료되거나 손상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Fire Rescue Victoria 대변인은 “차별, 비방, 따돌림, 괴롭힘 및 희생이 없는 포괄적이고

안전하며 존중하는 직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모든 직원은 직장 행동 법규, 공공 부문 직원 행동 강령에 명시된 가치,

FRV의 조직적 가치, 직장 행동 정책 및 절차를 준수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