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 발리볼 선수들이 비키니를 입는 이유

비치 발리볼 소셜 미디어는 도쿄에서 여성이 착용하는 스포츠 복장에 대한 논쟁을 촉발시킵니다.

아니요, 여자는 올림픽에서 비치발리볼을 하기 위해 비키니를 입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 TV 카메라는 서로에게 신호를 전달하기 위해 등 뒤에서 손을 잡을 때 둔부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니요, 그것은 스포츠를 보는 사람들이 팬으로 남을 것이라고 믿는 선수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올림픽에 세 번 참가한 미국인 에이프릴 로스(April Ross)는 “나는 항상 누군가를 끌어들이면 비치 발리볼에 빠져들면
그 스포츠와 사랑에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것도 일어나길 바랍니다.”

슬롯 제작

비치 발리볼은 1996년 프로그램에 추가된 이후로 하계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였습니다. 빠른 동작, 파티 분위기,
그리고 캐나다의 Sarah Pavan과 파트너 Melissa Humana-Paredes와 같은 텔레제닉 스타가 있습니다. 동포 Heather Bansley 및 Brandie Wilkerson과 함께 도쿄.

그러나 TV에 나오는 일부 사람들이 비키니 차림으로 모래 위를 뛰어오르고 다이빙하는 여성들을 쳐다보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 또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012년 런던 타블로이드 신문은 세트나 스파이크 없이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사진 스프레드를 게재했습니다.

비치 발리볼 선수

그것은 또한 그의 도시에서 열리는 올림픽 기간 동안 객원 신문 칼럼을 기고한 당시 시장이자 현 영국 총리인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초점이기도 했습니다.

비치 핸드볼 복장 규정에 항의한 팀이 비치발리볼을 하는 것으로 오인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도쿄에서 비키니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습니다.
올림픽 종목이 아닌 비치 핸드볼은 여성이 비키니를 입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유럽연합(EU)은 5,500마일 떨어진 불가리아에서 열린 대회에서 항의로 반바지를 입은 노르웨이인에게 벌금을 부과했다.

비키니 입는 비치 발리볼 선수

이번 주 도쿄에서 독일 체조 팀은 엉덩이까지 오는 전통적인 비키니 컷을 피하고 발목까지 내려오는 풀레그 유니타드를 착용했습니다.
운동 선수들은 수십 년에 걸친 성적 학대 스캔들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스포츠에서 젊은 여성과 소녀들의 성화에 맞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도쿄 올림픽 방송 국장은 그들의 피드가 여성 운동선수의 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지 않고 “성적인 매력이 아닌 스포츠의 매력”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비치발리볼 선수들은 장비를 수용합니다. 그들에게 장비는 바로 비키니입니다. 거의 모든 상황에서 보다 보수적인 복장보다 장비를 선택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FIVB는 직물과 색상, 이름과 번호, 제조업체 로고의 크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22페이지의 도쿄 통일 지침을 발행했습니다. 팀원들도 맞춰야 합니다.

부록에는 반팔과 탱크탑, 단정함을 위한 긴팔과 따뜻함을 위한 긴팔, 긴바지와 반바지, 원피스 수영복이나 비키니를 포함하여 여성을 위한 잠재적인 스타일의 그림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탱크탑과 보드 반바지를 입는데 추운 날씨에 긴팔 셔츠와 타이츠 위에 걸쳐 입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