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쿠 555’ 수혜자에 대한 MACC 조사 거의 완료

‘부쿠 555’ 수혜자에 대한 MACC 조사 거의 완료

수혜자에

먹튀사이트 PUTRAJAYA: Ultra Kirana Sdn Bhd(UKSB)가 보관하는 원장에 나열된 사람들에 대한 조사가 곧 완료될 것이며

이름이 지정된 거의 모든 개인이 호출될 것이라고 말레이시아 반부패 위원회(MACC)가 말했습니다.

탄 스리 아잠 바키(Tan Sri Azam Baki) 수석 커미셔너는 조사 문서가 준비되면 법무장관 회의소(AGC)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원장에 이름이 지정된 거의 모든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고 내 조사관이 곧 조사 문서를 완료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부쿠 555’ 수혜자에 대한 MACC 조사 거의 완료

어제 MACC 법 집행 기관의 첫 번째 인가 프로그램 소집이 끝난 후 그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Azam은 수사관들이 언제 사건을 마무리할지 밝히지 않았으며 AGC가 조사 문서를 검토한 후 다음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Datuk Seri Dr Ahmad Zahid Hamidi의 VLN(Foreign Visa System) 부패 재판에서 여러 정치인의 이름이 언급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정치인들은 UKSB로부터 돈을 받는 것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Buku 555″라고도 알려진 UKSB 원장은 Ahmad Zahid의 부패 재판에서 증거로 제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2014년에서 2018년 사이에 회사가 여러 개인에게 지급한 것으로 의심되는 지불 기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hmad Zahid는 2014년 10월에서 2018년 3월 사이에 당시 내무장관을 역임하면서 UKSB로부터 1,356만 싱가포르

달러(현재 환율로 약 4,200만 링깃)에 달하는 뇌물을 받은 혐의로 33건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zam은 또한 MACC가 항소 법원 판사 Datuk Mohd Nazlan Mohd Ghazali에 대한 조사 문서가 위원회에 반환된 후

AGC의 추가 지시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사 문서가 5월 18일 AGC에 제출되었으며 나중에 조치를 취하기 위해 반환되었지만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조사 문서는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추가 지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Azam.Mohd Nazlan은 덧붙였습니다.

당시 고등법원 판사는 SRC International Sdn Bhd의 자금 RM42mil의 남용에 대해 Datuk Seri Najib Razak 전 총리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Mohd Nazlan에 대한 MACC 조사는 블로거 Raja Petra Kamaruddin이 Maybank의 그룹 법률 고문 및 회사 비

서로 재직하는 동안 판사의 계좌로 자금이 이체되었다는 주장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8월 21일 탄 스리 이드루스 하룬(Tan Sri Idrus Harun) 법무장관은 모드 나즐란(Mohd Nazlan)에 대한 MACC의

조사 세부 사항을 밝히는 것으로 알려진 유출 문서의 진위를 확인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조사 문서가 그의 방에 없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