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컨트롤 드릴

볼 컨트롤

볼 컨트롤 드릴

이 훈련은 볼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기본 훈련입니다. 드릴은 매우 효과적이며 좋은 점은 원뿔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예리한 볼 숙달을 유지하기 위해 워밍업 세션에서 드리블 드릴과 함께 이 드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피 피트.

강남 가라오케 33

이 드릴은 발 사이에서 공을 바꾸는 연습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훈련은 태클을 피하고 내부 터치로 볼을 제어하며 패스나 슛을 준비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해피 피트 드릴은 수행하기 쉽습니다. 인사이드 터치로 발 사이에서 공을 앞뒤로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당연히 이 드릴을 처음 시작할 때 터치가 너무 앞쪽에 있기 때문에 볼을 제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많이 연습할수록 공을 발 사이에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시작하고 나아지면 속도를 높이십시오. 공을 보지 않고 이 훈련을 수행할 수 있을 때,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번역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발가락 터치 볼 컨트롤

공의 상단을 편안하게 만지는 것은 게임에서 공을 당기고 굴리는 데 중요합니다.

이때 발가락 터치가 작동합니다. 이 드릴은 볼의 상단을 더 잘 만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발가락 터치 드릴은 무릎을 들어 올리고 볼 위에 발가락을 대고 다른 다리로 동작을 반복하면서 다리를 바닥으로 되돌려 놓을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은 균형에 도전하고 심장 강화 운동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돌로 세 마리의 새를 죽일 수 있습니다. 꽤 멋지죠?

단독 역할

이 드릴은 단독 터치에 도움이 됩니다. 훈련을 마스터하면 보스처럼 수비수에게서 공을 멀리 굴릴 것입니다.

공을 몸을 가로질러 옆으로 굴리고 다른 발의 발바닥으로 공을 잡은 다음 뒤로 굴립니다.

이 훈련을 더 어렵게 만들려면 반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필연적으로 일찍 볼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계속 진행하고 익숙해질 때까지 천천히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볼 컨트롤 테크닉 부분에서 제가 한 말을 잊지 말고, 서 있는 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훈련을 하는 동안 약간의 도약을 해야 합니다.

브이롤

나는 이 드릴을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V-roll 스킬을 좋아합니다. 왜 물어? 이 훈련은 공을 수비수에게서 멀리 당기고 다른 방향으로 폭발하는 법을 알려줍니다.

건강정보

V-roll은 다재다능함과 효율성 때문에 아마추어나 프로 축구 선수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이 기술은 수비수와 마주하고 있는 한 필드 어디에서나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드릴로 돌아가서 발 안쪽으로 공을 한 방향으로 밀고 발바닥으로 뒤로 끌고 발 바깥쪽으로 다른 방향으로 밀어 V 롤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발로 반복합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 이 훈련을 마스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 되면 놀랄 것입니다.

V-roll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리듬이 발달하기 시작합니다. 자신에게 도전하고 실행 속도를 높여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