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총리, SBV에 암호화폐 연구 요청

베트남 총리, SBV에 암호화폐 연구 요청
Pham Minh Chinh 베트남 총리는 SBV에 2021-2023년에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시범 구현을 연구하고 수행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베트남 총리

오피 이는 디지털 정부를 향한 전자정부 개발 전략에 대한 국무총리의 결정 No 942/QD-TTg에서 강조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암호 화폐는 베트남이 개발하고 마스터하기를 희망하는 핵심 기술 중 하나이며, 유리한 조건뿐만 아니라 상당한 혁신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인공 지능(AI), 빅 데이터,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AR/VR) 디지털 정부를 구축하기 위해

베트남에는 암호화폐와 가상자산에 대한 구체적인 정의가 없었다.

수년 동안 SBV는 비트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가 베트남에서 법적으로 인정되지 않고 암호화폐를 지불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도 베트남에서 법적으로 인정되고 보호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more news

중앙 은행은 신용 기관에 암호 화폐를 일종의 통화 또는 지불 수단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현재까지 중앙 은행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여하지 않았습니다.

재무부는 정책 및 관리 메커니즘을 제안하기 위해 2020년 4월 24일자 결정 번호 664/QD-BTC에 따라 가상 자산 및 암호화폐를 연구하는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호치민시 경제대학 혁신연구소 부소장인 Huynh Phuoc Nghia에 따르면 정부가 암호화폐에 대한 파일럿 구현을 연구하고 수행해야 할 때입니다. “디지털 화폐는 피할 수 없는 추세입니다.”

베트남 총리

현재 미국 달러, 유로 및 엔을 포함한 전통적인 통화는 세계 통화 바구니 및 국제 무역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신기술 개발 및

적용 경쟁에서 베트남과 같은 국가가 부상하여 글로벌 금융 시스템에 새로운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Nghia는 시범 시행은 정부가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더 적절한 관리 메커니즘을 개발하는

동시에 베트남에서 현금 없는 지불이 증가하고 있지만 중앙 은행의 디지털 통화 인식이 이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로세스.

이 대학의 재무 학부 부국장인 Le Dat Chi는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암호화폐 연구를 가속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 중앙 은행이 암호화폐에 대해 세 가지 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설문 조사를 인용했습니다. 65-68개의 중앙 은행을 포함하는 첫 번째 그룹은 암호 화폐 사용을 시험하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는 시범 시행을 위한 계획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그룹은 여전히 ​​관찰하고 있었습니다. 베트남은 세 번째 그룹에서 두 번째 그룹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재무 및 통화 보안에 위험이 있다고 Chi는 말했습니다.

NextTech Group의 Nguyen Hoa Binh 회장은 암호화폐에 대한 공식적인 정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혼동을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단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