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바이든 행정부, 가정용 용광로에 대한 새로운 효율성 표준 발표

기후 변화를 일으키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에너지부(DOE)는 월요일 주거용 가스로에 대한 새로운 에너지

효율 표준을 제안했습니다. 이 규칙이 확정되면 이산화탄소와 메탄의 방출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이든

파워볼사이트 새로운 표준은 새로운 용광로가 연소하는 가스의 95%를 열로 전환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이전 모델은 전환율이 56%만큼 낮을 수 있습니다.) DOE는 이러한 효율성 개선과 그에 따른 낮은 가스 요금으로 소비자가 연간 19억 달러 또는 새 용광로의 수명 동안 500달러를 절약할 것

으로 추정합니다. 30년에 걸쳐 새로운 표준은 탄소 배출량을 3억 7,300만 톤, 메탄 배출량을 510만 톤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가정 6,100

만 가구의 1년 배출량과 맞먹는 양입니다. 또한 호흡기 질환에 기여하는 굴뚝에서 나오는 기존의 대기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니퍼 그랜홈(Jennifer Granholm) 에너지 장관은 제안된 규칙 발간물과 함께 발표한 성명에서 “가정용 용광로와 같은 많은 탄소 배출 기기에 대한

에너지 표준을 업데이트함으로써 바이든 행정부는 소비자의 돈을 절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효율성 조치는 탄소 및 메탄 배

출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더 깨끗한 공기, 현대화된 기술 및 더 저렴한 에너지의 형태로 미국 가정에 막대한 물질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DOE에 따르면 난방 및 온수에 사용되는 가스로는 연간 미국 주거용 에너지 사용량의 약 15%를 차지합니다.

바이든

이 규칙은 2029년에 발효될 예정이며, 이는 화로의 배기 가스에서 과도한 열을 포집하는 ‘응축로’만 판매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캐나다는 이미 10년 넘게 주거용 난방용 응축로를 요구해 왔습니다.)

천연 가스,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용광로 버너에 있는 화염의 클로즈업.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2019년 12월 29일 캘리포니아 산 라몬에 있는 교외 주택의 HVAC 시스템에 있는 천연 가스로 버너의 화염 클로즈업. (사진 제공: Smith Collection/Gado/Getty Images)
기후 운동가들은 특히 최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가스 가격 인상을 고려할 때 이 제안을 칭찬했습니다.

미국 에너지 효율 경제 협의회(American Council for Energy-Efficient Economy)의 스티븐 네이델(Steven Nadel) 전무이사는 “세계 가스

시장이 혼란에 빠진 상황에서 이는 수백만 가구를 가격 급등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 성명에서 말했다.

“가정 난방비는 많은 가구, 특히 저소득 가구의 예산에 부담을 주지만 여전히 많은 열을 낭비하는 새로운 난로 모델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가장 비효율적인 모델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어플라이언스 표준 인식 프로젝트의 전무이사인 Andrew deLaski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표준은 불필요한 비용과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일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가스 업계는 반대합니다. 미국가스협회(AGA)는 성명에서 “이번 조치는 고객들에게 과도한 부담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AGA는 “특히 저소득 지역의 많은 오래된 주택은 응축로에 대한 값비싼 환기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고객들은 전기로로 전환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