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법원이 미국을 재편하는 방법

미국 대법원이 미국을 재편하는 방법

불과 10일 만에 미국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환경 정책에서 낙태 권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형성할 주요 결정이 발표되었지만 대통령이나 의회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사람들의 삶을 진정으로 변화시키는 권한을 행사하는 것은 대법원입니다.

먹튀검증 민주당원은 백악관과 하원을 모두 통제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법원이

그러나 그들은 많은 정치적 의제를 통과시키기에 충분한 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중대한 만큼 논쟁의 여지가 있는 일련의 판결에서,

대법원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상상했던 것과는 매우 다른 방향으로 미국의 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Roe v Wade의 전복은 선택을 지지하는 운동가들 사이에서 분노와 절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미국 대법원이

거의 50년 동안 이 시점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해 온 낙태 반대 운동가들의 환호와 함께. 하지만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는

법원의 결정은 미국 전역의 주에서 법적 문제의 가능성을 설정했으며, 이는 낙태를 둘러싼 싸움이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낙태 판결이 가장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대법원의 다른 결정은 진정으로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번 임기가 끝나기 전에 내린 마지막 결정은 미국이 의미 있는 녹색 정책을 통과시키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환경 보호국은 의회의 새로운 법안이 구체적으로 승인하지 않는 한 탄소 배출에 대한 제한을 부과할 수 없습니다.

기후변화 대응 공약으로 집권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전력 회사가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심하게 오염된 석탄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는 충분한 표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법원이 대통령과 머리를 맞대고 있는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주 바이든 대통령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역사적인 총기 규제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19명의 초등학교 학생들이 끔찍한 학살을 당한 사건에 자극을 받은 양측의 정치인들은 매우 제한된 새로운 총기 규제법에 동의했습니다.

총기 규제 법안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한 만큼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역사적인 첫 번째 법안이었습니다.

그리고 양당주의의 드문 예입니다. 그러나 그 승리는 사람들이 집 밖에서 총기 소지 허가를 받아야 한다는 뉴욕 총기 규제를 뒤집는 법원의 결정으로 누그러졌습니다.

연방 총기 규제 법안이 상원을 통과한 당일에 발표된 대법원은 총기 소유에 상당한 제한을 둘 수 있는 권한을 주에서 사실상 박탈했습니다.

이러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판결의 결과로, 가장 공정하고 덜 당파적인 정부 기관이 현재 매우 정치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법원은 여론과 동떨어져 있다. 미국인의 3분의 2는 낙태 권리가 완전히 제거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약 60%는 더 엄격한 총기 규제를 찬성합니다.more news

또한 대법원 자체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감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법원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급격히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법원에 대한 신뢰가 “매우 높다” 또는 “상당히 많다”는 응답자는 4분의 1에 불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