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떨어지고 있나요? 의사들은 화이자 백신 수령자들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면역력이 더어지고있는 접종자들에게

면역력이 떨어지고있다?

이제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연구 결과, 실생활과 실험실에서, 미국과 그 밖의 다른 곳에서요. 사람들이 2회 복용한
Pfizer Covid-19 백신 시리즈를 끝낸 지 몇 달 만에 면역력이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백신을 2회 접종하면 심각한 질병의 위험을 90% 이상 감소시키는 강력한 면역반응이 발생하는 반면, 경증 및 무증상 감염에
대한 보호는 점차 떨어진다.
이것이 바로 화이자가 백신 접종을 6개월 앞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보조제를 첨가할 수 있는 미국 식품의약국 허가를 요청하고 받은 이유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부양책을 찾아야 할까? 사람들은 얼마나 걱정해야 하는가?
“저는 면역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약해질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사람들이 공포에 질릴 이유는 아닙니다,” 라고
로체스터 의과대학의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 전문가인 앤 페이시 박사가 말했습니다.

면역력이

“당신이 백신 접종을 받기 전처럼 어느 날 갑자기 완전히 감염되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라고 Covid-19 백신 임상 실험을 이끄는 것을 돕고 있는 Falsey는 덧붙였다.
Falsey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화이자, 모더나, 존슨앤드존슨 등 모든 백신들이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매우 좋은 역할을 하고 있다”며 “그렇다고 해서 결국 사람들이 더 심각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보조제를 필요로 하는 지경에 이르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획기적인 감염은 감기나 독감 같은 질병입니다. 우리가 전에 직면했던 무서운 질병은 아닙니다. 그래서 제 주된 메시지는, 당황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괜찮아 질 거야.”
그렇다고 미국인들이 부스터를 얻기 위해 몰려드는 것을 막지 못했다. 지난 주 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첫 번째 라운드를 맞는 예방 주사를 맞고 있었다. 금요일까지 7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처음 두 번의 주사에 대한 적절한 반응을 얻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는 면역력 저하 질환자들을 위해 승인된 3차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