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의무화 월요일 서스캐처원주에서 종료

마스크 의무화 사스크. 나머지 COVID-19 공중 보건 명령을 두 번째로 제거하기 위해

서스캐처원 주의 COVID-19 역사상 두 번째로 주정부가 마스크 착용 요건을 포함한 COVID-19 건강 제한을 해제합니다.

나머지 모든 COVID-19 공중 보건 명령은 월요일 오전 12:01에 해제됩니다.

Saskatchewan이 의무적인 실내 마스킹에 작별 인사를 하기를 희망한 것은 2021년 7월 11일이었고, 그 당시 해당 주는 재개방 계획의 3단계에 들어갔습니다.

그날 Moe와 Shahab은 이전의 모든 COVID-19 건강 제한을 해제하기 전에 악수로 최종 정기 예정된 COVID-19 업데이트를 봉인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당시 Saskatchewan Health Authority는 보도 자료에서 주민들에게 전염병이 끝나지 않았음을 상기시켰습니다.

4차 물결이 서스캐처원을 강타했을 때 주정부는 2021년 9월 17일 마스크 정책을 다시 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월요일부터 사람들은 원하는 경우 계속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지만 주민들에게 의무 사항은 아니라고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보건부는 보도 자료에서 “모든 사람은 개인이 내리는 결정을 존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스크 의무화 월요일

“공중 보건은 주민들이 COVID-19의 확산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된 예방 조치를 취하도록 계속 권장합니다.”

주정부는 또한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은 검사일로부터 5일 동안 또는 약물의 도움 없이 열이 나거나 다른 모든 증상이 최소 24시간 동안 호전된 후 24시간 동안 자가 격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틀 중 더 늦은 날짜.

주민들은 또한 자가 모니터링이나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접촉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것을 권장합니다.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여전히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최소 48시간 동안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집에 있어야 한다고 보건부가 보도자료에서 권고했습니다.

즉,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는 사람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마스크 의무화

서스캐처원 보건국(Saskatchewan Health Authority)에 따르면 월요일 오전 8시부터 장기 요양원은 가족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서스캐처원 보건당국은 거주자가 COVID-19에 감염되었거나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공용 구역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지만 사람들의 방에서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소수의 가정은 지역 의료 보건 담당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강화된 예방 조치를 유지할 것이라고 이 기관은 웹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지역 기사 보기

Saskatchewan Health Authority에 따르면 장기 요양원의 55%가 이미 가족의 존재를 회복하기 위해 전환했으며 이는 건물 내부에 추가 방문자가 허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급성 치료 시설에서 가족의 존재는 레벨 1로 유지되므로 모든 환자는 지정된 필수 가족 2명 또는 지원 인력을 가질 수 있으며 한 번에 한 사람만 방문할 수 있다고 Saskatchewan Health Authority는 말합니다.

Saskatchewan Health Authority는 “이번 팬데믹 이전 가족 존재 프로토콜로의 복귀는 모든 거주자가 더 많은 가족과 방문객을 환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예방 접종을 받더라도 선별 검사, 개인 보호 장비 및 거리두기에 대한 SHA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