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서방 경고에 벨로루시에서 훈련 실시

러시아, 서방 경고에 벨로루시에서 훈련 실시
2022년 2월 10일 목요일 러시아 국방부 보도국이 제공한 비디오에서

찍은 이 사진에서 S-400 방공 시스템의 전투 대원들은 연합 기간 동안 브레스트 지역의 훈련장에서 전투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운전합니다. Courage-2022 벨로루시에서 러시아-벨로루시 군사 훈련. (AP를 통한 러시아 국방부 언론 서비스)

러시아


토토사이트 추천 브뤼셀/모스크바–영국은 목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근처에서 군대를 증강한 후 벨로루시와 흑해에서 군사 훈련을 실시함에 따라 모스크바와 서방의 교착 상태에서 “가장 위험한 순간”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more news

우크라이나는 또한 전쟁 게임을 개최했으며 미국은 러시아의 군사 행동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있는 미국인들에게 즉시 철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면의 지도자들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수십 년 동안 유럽의 가장

큰 안보 위기라고 부른 상황에서 외교가 여전히 승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새로운 회담에서 영국의 외무장관은 모스크바에서 러시아 외무장관과 공개적으로

스파링을 했고, 존슨은 브뤼셀의 NATO 본부를 방문했고, 독일의 지도자는 베를린에서 발트해 연안 국가들과 러시아, 우크라이나, 독일, 프랑스의 관리들이 회담을 가졌습니다. .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10만 명 이상의 군대가 있는 러시아는 요구가 충족되지 않는 한 불특정 “군사-기술”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도 구소련 이웃 국가를 침공할 계획일 수 있다는 서방의 비난을 부인합니다.

러시아

존슨은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과 가진 기자회견에서 “솔직히 나는 공격 여부에 대해 모스크바가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이 절대적으로 재앙적인 일이 실제로 아주 빨리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앞으로 며칠 동안 유럽이 수십 년 동안 직면한 가장 큰 안보 위기인 가장 위험한 순간일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은 외교였다고 Johnson은 나중에 폴란드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또한 유럽 안보에 위험한 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마찰 지점에서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해군 훈련이 “혼성 전쟁”의 일부이며 흑해와 아조프 해에서 항해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었다고 비판했습니다.

목요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거의 9시간 동안의 회담이 공동 문서 서명에 대한 돌파구를 마련하지 못했지만 양측은 계속 대화하기로 합의했다고 베를린 회담 후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비서실장이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동부 우크라이나 분쟁에 대해 우크라이나, 프랑스, ​​독일과의 회담이 새로운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밝혔고, 우크라이나의 입장이 명확하지 않다고 비판했습니다.

‘일이 빨리 미쳐버릴 수 있다’

미 국무부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미국인들에게 러시아의 군사 행동에 대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즉시 철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시민은 지금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군대 중 하나를 상대하고 있습니다. 상황은 매우 다르며 상황이 빠르게 미쳐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