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펜실베니아에서의

도널드 트럼프 펜실베니아에서의 그의 집회에서 우리가 배운 것

도널드 트럼프는 FBI가 플로리다 리조트에서 민감한 파일을 검색한 이후 첫 집회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주의 적”이라고 불렀다.

도널드 트럼프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러에서 수천 명의 지지자들에게 연설하면서 전 대통령은 바이든이 자신을 상대로 FBI를 무기로 만들었다고 비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공습이 “미국 역사상 어떤 행정부가 한 가장 충격적인 권력 남용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그는 두 명의 공화당 후보를 홍보하기 위해 주에 있었습니다.

Mehmet Oz 박사는 미국 상원에 출마하고 있으며 Doug Mastriano 주 상원의원은 펜실베니아의 차기 주지사가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둘 다 짧게만 말했습니다. 언제나처럼 토요일 밤 집회는 헤드라이너라는 한 사람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76세인 트럼프는 지난달 초 FBI 수색을 비판하는 거의 2시간에 걸친 연설의 첫 부분을 보냈다.

도널드 트럼프

검색을 수행한 FBI 요원은 기밀로 표시된 수십 개의 빈 폴더를 발견했으며 그의 개인 사무실에서 일급 기밀 파일을 회수했습니다.

기밀 기록을 취급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은 범죄를 부인하고 있다.

급습과 별개로 전 대통령은 펜실베니아 집회에서 2020년 대선을 훔쳤다는 거짓 주장, 민주당의 경쟁자들에 대한 공격, “우리 나라를 구하겠다”는 약속 등 친숙한 주제로 돌아갔다.

그는 마약 거래자들에게 사형을 선고할 것을 여러 번 촉구했습니다.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의 집회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핵심 사항입니다.

법무부(DoJ)에 반격
전 대통령은 현재 FBI가 지난달 압수한 기밀 문서를 놓고 연방 당국과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다.

사설 토토사이트 정부 당국은 트럼프 대통령이 플로리다 자택인 마라라고 리조트에서 “일급 비밀”로 표시된 일부 문서를 포함해 백악관 문서를 부적절하게 가져와 보관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검사는 이제 그가 문서 소지에 대한 수사를 방해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지지자들이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러에서 열린 유세에서 도널드 트럼프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 2022년 9월 3일
지지자들은 윌크스-배어에서 연설하는 동안 도널드 트럼프를 응원했습니다.
트럼프는 이전에 “마녀사냥”으로 그를 향한 조사와 공격을 돌렸고 토요일에도 다르지 않았다.

그는 FBI의 수색을 “마라라고에 있는 내 집에 대한 부끄러운 급습과 침입”을 “변태”라고 부르며 몸을 날렸다.

전 대통령은 오랫동안 자신과 지지자들을 정치적인 외부인이자 박해받는 인물로 내세움으로써 자신의 매력을 키워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개인적인 법적 문제를 지지자들의 정치적 좌절과 연관시키며 “우리는 FBI와 DOJ에 의해 공격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내 집만 습격당한 것이 아니라 2015년 황금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온 순간부터 국민을 대표하기 위해 싸워온 모든 시민의 희망이자 꿈이었다”고 덧붙였다. 군중에서 야유.

지지자들은 트럼프가 ‘설정’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군중은 FBI의 수색에 관해서 그의 편이었습니다.

이 지역은 펜실베니아가 전반적으로 그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와 바이든을 선택했지만 2020년 선거에서 트럼프를 지지했습니다.

두 명의 지지자들은 이미 집회에 입을 “FBI 자금 지원” 티셔츠를 구매했습니다.More news

차로 거의 3시간 거리에 있는 알투나 시 출신의 게일 맥클로스키(Gail McCloskey)는 BBC에 FBI 방문이 “설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