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올리언스 정치 총대주교 문 랜드리우 별세

뉴올리언스 정치 총대주교 문 랜드리우 별세

뉴올리언스

카지노 직원 뉴올리언스, LA(AP) — 루이지애나 주의회에서 인종차별주의자에 맞서 초기에 외로운 입장을 취한 전 뉴올리언스

시장인 Moon Landrieu가 인종에 대한 전면적인 변화의 최전선에서 정치 경력을 시작했다고 가족 친구가 확인했습니다. 그는 92세였다.

가족의 오랜 친구인 Ryan Berni는 Landrieu가 월요일 일찍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Berni는 AP 통신에 “그는 오늘 아침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평화롭게 사망했습니다.

때때로 호전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는 진보적인 백인 민주당원인 Landrieu는 블루칼라 로마 가톨릭 가정 출신으로 육군에

복무했으며 1960년에 주 의회 의원직을 획득하기 전에 도시의 로욜라 로스쿨에서 최초의 흑인 학생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그때까지 미국 대법원이 공립학교의 인종 차별 철폐를 명령한 지 6년이 지났고, Landrieu는 지미 데이비스 주지사가 뉴올리언스의 학생들을 인종으로 구분하는

법안을 추진했을 때 양심의 가책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Landrieu와 함께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통과했으며, 적어도 한 번은 “반대” 투표를 했습니다.

루이지애나에서 권력을 장악한 백인 정치인들은 자신이 정치적 무덤을 팠다고 말했지만 1963년에 하원의원을

지켰고 1965년에는 흑인 유권자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아 시의원을 차지했습니다. 투표소에서 느껴집니다.

뉴올리언스 정치 총대주교

그의 첫 번째 시장 임기를 획득하기 위해 Landrieu는 백인 자유주의자들과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연합을

결성하고 흑인들을 정부의 중요한 위치로 끌어들이기 위한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시청 통합에는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2018년 회고록에서 Mitch Landrieu는 집과 학교에 살해 위협이 있다고 썼습니다.

Moon Landrieu는 1977년 National League of Cities 전당대회 연설에서 인종에 대한 반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고향에서 인종차별 종식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강인한 정신, 철의 의지, 가죽 같은 피부, 물매와 화살을

견딜 수 있는 놋쇠 고환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8년 동안 나 자신을 ‘Moon Coon’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이 별명은 때때로 저에게 고통을 주었지만, 이는 우리가 하려고 하는 일을 증언하는 명예의 휘장이기도 합니다.”

그의 시장 유산에는 1975년에 마침내 개장한 루이지애나 슈퍼돔의 주 건설에 대한 그의 지원도 포함됩니다.

지금은 도시 경관의 사랑받는 고정물이지만 비용 초과와 계약 스캔들로 인해 Landrieu를 포함한 지지자들에게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몇 년 후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more news

흑인 유권자가 영향력을 얻으면서 Landrieu를 최대 2선까지 선출한 연합은 1978년 Ernest “Dutch” Morial을 도시의 첫 흑인 시장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Landrieu는 그 후 Jimmy Carter 대통령의 주택 및 도시 개발 비서가 되었습니다. 이 기관은 Ronald Reagan 대통령이

연방 정부의 규모와 권력을 축소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취임했을 때 프로그램이 공격을 받았습니다.

Landrieu는 레이건이 공공 지원 프로그램을 “근절”한 것에 대해 비판하고 잠시 자신의 대통령 출마를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코 국가 공직을 구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판사가 되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 아이들의 방식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