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견이 비무장 텍사스 여성을 62초

경찰견이 비무장 텍사스 여성을 62초 동안 물었습니다. 연방 판사는 그녀의 과도한 강제 소송을 기각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경찰관이 순찰견을 사용하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 아니라고 판결했습니다.

동물이 약 62초 동안 물린 후 심각한 부상을 입은 비무장 텍사스 여성에 대한 법원 문서가 나와 있습니다.

밤의민족 이 결정은 이달 초 휴스턴에 있는 미국 지방 법원에 제출되고 NBC 뉴스가 처음 보도한 것으로, 2018년 7월 5일 휴스턴 북부 콘로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2020년 4월에 제기된 과도한 강제 소송을 기각했습니다.

경찰견이 비무장

이 만남은 개 토르가 29세의 올리비아 슬리를 반복적으로 물어뜯는 모습이 담긴 바디 카메라 비디오에 녹화되었으며, 그의 핸들러가 순종하지 않은 해제 명령을 외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경찰견이 비무장

이번 주 인터뷰에서 Sligh는 그 사건이 그녀에게 12개 이상의 흉터, 디스크 탈출증 및 질문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남자친구가 911에 전화를 걸었을 때 경찰관이 어떻게 반응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남자친구는 그녀가 자살 충동을 느끼고 약물을 바꾼 후 자해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했어야 하는 것은 나를 정신병자 취급을 했어야 했다. 내가 누군가를 쏜 것이 아니다. “그게 내가 대접받는 기분이야.”

Charles Eskridge 판사는 Sligh가 Conroe 경찰국 K-9 경찰관 Tyson Sutton과 Montgomery County Sheriff의 Alexis Montes에 저항했기 때문에 무력 사용이 정당하다고 말했습니다.

판결문에 따르면 몬테스가 그녀에게 수갑을 채우려고 하는 동안 그녀는 몬테스가 “습격했다”고 한다.

Eskridge는 경찰관이 “이런 상황에서 송곳니를 사용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가 나중에 송곳니를 즉시 분리하지 못하는 것이 어떻게 든 사용을 부당하게 만들었다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이어 “사실, 물린 후 떼어내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62초였다.

그러나 이것은 Sligh가 계속해서 분투하고 송곳니를 분리하라는 여러 지시가 있는 동안이었습니다. 처음에 물린 것은 Sligh가 명령에 따르기를 거부하고 체포에 물리적으로 저항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Sligh는 N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Montes에 대한 폭행을 부인하면서 “나는 내 팔을 잡아당겼고 그가 나를 잡지 못하게 했다”고 말했다.

Sutton의 변호사인 Steven Selbe는 Eskridge가 “동의를 신중하게 고려했으며,

사용 가능한 비디오 증거를 보고 Sutton 경관과 시의 해임 동의를 승인하는 사려 깊고 합리적인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추론에 동의합니다.”

소송에 따르면 슬리는 파트너인 조나단 스테이플턴(Johnathon Stapleton)이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가려 한 후 도주한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만남이 발생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정신과 의사가 양극성 장애로 리튬을 처방한 후 “하향 나선형”을 경험하고 있다고 NBC 뉴스에 말했습니다.

Sligh는 그녀가 몇 년 전에 경계성 성격 장애 진단을 받았고 새로운 약물이 “저를 더 우울하게 만들고 더 속상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욕을 하고 있었다.”

슬리의 변호사가 제공한 바디 카메라 영상에는 슬리를 찾기 위해 파견된 경찰관이 스테이플턴이 그녀도 술을 많이 마셨다고 보고했다는 내용이 들린다.

몇 분 동안 그녀를 추적한 후, 비디오는 K-9 장교인 Sutton이 Sligh를 발견하고 “나에게로 걷지 마십시오. 나에게로 걷지 마십시오. 개가 당신을 물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